[제품관리] 페브리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선정 이유
2. 한국 P&G 소개
3. 페브리즈 제품소개
4. 시장분석
5. 4P 분석
6. SWOT 분석
7. 페브리즈의 보완점 제시
본문내용
제품선정이유

페브리즈는 단순히 향기를 가려주는 것이 아니고, 냄새 제거를 위한
성분들이 섬유에 스며들어 냄새를 완전히 제거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원리

섬유에 냄새 분자들이 이미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페브리즈를 뿌려 페브리즈 분자들을 투입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 많은 도움이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hwki***
    (2020.02.05 02:09:14)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Ⅰ. 서론Ⅱ. GLOBAL Procter&Gamble(P&G)의 소개1. 연혁2. 주요제품3. 분포도4. 경영이념(1)소비자 삶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P&G(2)경영이념(Purpose)(3)핵심가치(Core Values)(4)실천이념(Principles)5. P&G 경영(1)해외사업 운영(2)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3)인력관리Ⅲ.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중국 진출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

  • [매체기획서] LG생활건강 브레슬(Brestle) 매체기획서
  • 날아라! 브레슬- LG생활건강 브레슬(Brestle) 매체기획서 -Index제품소개 상황분석 매체상황 매체목표 타겟분석 매체전략 매체전술 사전평가  제품 소개제품 소개브레슬(Brestle)= 숨쉬다(Breathe) + 휘파람 불다(Whistle)천연성분 함유로피부에 순한 섬유탈취제 LG 생활건강에서페브리즈에 대항하여 만든 제품 제품분석시장분석경쟁사분석SWOTPositioning상황 분석상황 분석一. 제품분석섬유탈취제 분야 국내최초 ‘피부비자극’ 마크 획득→ 아

  • [마케팅] 페브리즈, 진정한 한국 시장 1위를 위한 전략
  • 관리까지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1.6 한국 P&G 주요 제품(1) 미용 및 여성 제품 : 아이보리(Ivory) 비누, 팬틴(Pantene), 비달사순(Vidal Sassoon), 헤드&숄더(Head&Shoulders)샴푸, 웰라(Wella) 염모제, 위스퍼 (Whisper)(2) 아기용품 : 큐티(Cutie) 아기 기저귀(3) 식료품: 프링글스(Pringles) 스낵 (4) 섬유 및 가정용품 : 페브리즈(Febreze) 섬유탈취제, 조이(Joy) 주방세제, 크레스트스핀 브러쉬(Crest spin brush.) 전동칫솔 그림-2 한국 P&G 주요 제품2. 페브리즈 제품 분석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제품을 써본 이후 소감이나 개선점 등을 올려놓는다. ‘채팅코너를 통해 신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정보를 교환한다. 마니아 클럽 채팅방에서 1주일에 한 차례씩 ‘정팅’을 갖기도 한다. 이 경우엔 회사 직원도 참여한다. 미국, 일본, 홍콩, 유럽 등에서도 활동하는 ‘전위부대’요원은 300명에 달한다. 이들은 주로 현지인으로 현지 언어로 아이리버 알리기에 열심이다. 전체 직원 300명 가운데 고객 관리에 매달리는 인원은 100명에 달한다. 어느 정도

  • P&G `페브리즈` 성공요인 분석
  • 페브리즈(Febreze) 마케팅Ⅰ. 서론Ⅱ. P&G(Procter&Gamble) 소개Ⅲ. 페브리즈 성공 요인 분석1. 페브리즈의 정의2. 신시장 개척을 위한 완전 신제품, 페브리즈3. 한국시장 환경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믹스 : 4PⅣ. 재무적 성과 Ⅴ. 결론CONTENTS‘페브리즈’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섬유탈취제’로 출발하여, 소비자의 습관을 변화시킬 정도로 히트한 제품이기에 의미 있다.한국시장 환경분석(거시적환경, 과업환경)SWOT 분석, STP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