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한방화장품 설화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 분석
수요 예측
전략 목표 설정
마케팅 전략 수립
의견
- 본문내용
-
Well-looking
웰빙(Well-being)에 아름다움을 더한 것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을 갖고 자기 자신을 가꾸는 삶의 양식
보기 좋게 잘 사는 것이 그들의 목표
철저한 자기 관리와 운동을 통한 건강 유지
인공보다 천연 재료에 관심
화장품 유통경로에 있어 방문판매라는 혁신적 판매경로를 구축해 비약적 성장
1960년대 말 국내 화장품 시장의 70% 점유
뷰티와 헬스 분야 지속적인 성장
2006년 말 자산 1조 1,000억 원, 매출 1조 2,730억원, 당기 순이익 1,619억 원
2007년 1분기말 매출 도 2006년 동기 대비 7.7% 증가해 지속적 성장
국내 화장품 시장의 34.2% 수 많은 업체들 난립하는 상황에도 명실공히 국내 최대 화장품 기업
LG생활 건강 - 수려한
출시 5개월 만에 100억대의 매출 기록
30대를 넘어 20대까지 어필
특유의 고급 이미지 + 한방차 향 + 촉촉한 느낌
거부감이 있는 인삼 향을 제거
상대적인 저가 전략
LG생활건강 - 후
이영애 스타마케팅
대대적인 홍보 활동,브랜드 이미지 구축
고급화 이미지로 고가 전략
스파팰리스’ 부가적 요소 도입
명품 이미지 전략
소망화장품 - 다나한
특유 한방 향으로 보약을 바르는 이미지 구축
다난한 ‘영’, 다나한 ‘수’ 등 다양한 타겟 공략
해양 심층수 성분 등 30가지 성분을 함유
온, 오프라인 광고 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