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관리]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대명리조트` IMC전략 방안(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리포트에요*^^*
목차
1. 시장상황 분석
(1) 한국의 경기침체 시장
(2) 힌국의 리조트 시장상황

2. 타겟분석
(1) 외국 관광객수
(2) 한국방문 목적
(3) 고객환경 분석
(4) 새로운 고객분석
(5) 자사분석 및 고객 니즈
(6) 마케팅컨셉 도출

3. 마케팅전략
(1) 상품 Summary
(2) 가격 및 패키지방안
(3) 상품별 해당고객 맞춤 특징
(4) 상품 - 경쟁사와 차별점

4. 제휴방안 및홍보방안
(1) 제휴방안(편익)
(2) 제휴방안(스케줄)
(3) 홍보방안(입소문마케팅)
본문내용
홍보방안 – 입소문 마케팅

◈ 추진 타당성
- 일본인들은 다른 민족과 다르게 입소문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음.
- 사업초기 상품이므로 단계적 규모크기를 늘리는 방안으로 입소문신뢰성 높음.

◈ 실행방안
- 1.도교 환시장 중심으로 새로운 투자처라는 소문을 낸다.
- 2.일본 환투기 유명 사이트 오피니언을 초청하여 새로운 투자처가 있다는 정보와 대명리조트 가 정식 상품판매를 한다는 홍보
- 3.북해도보다 저렴하게 산을 관광할수 있고 갯벌 체험을 한다는 입소문강화
- 4. 한국 현지 금융회사와 함께 여가 및 레저는 대명리조트 담당자가 홍보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내용은 국내 제휴 금융회사 담당자가 설명회를 함.
- 5. Business + Enjoy 라는 이점을 살려서 주부들 대상으로 주부 모집단을 만들어서 1 :1 방문홍보 형식으로 입소문 극대화 함.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충실하고 전문성이 있어보이네요
  • orgrepo***
    (2015.02.25 11:53:04)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Starbucks와 3M, 그리고 경영의 유행-목 차-◈ 스타벅스 사례 연구Ⅰ.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리더십경영자 하워드 슐츠의 영향 시대적 배경과 시장의 요구오감마케팅고객만족경영 – 내부고객만족, 외부고객만족높은 윤리적 기준을 지키며 경영하기확고한 경영이념도전을 기회로 만든다Ⅱ. 스타벅스 조직과 문제의 본질스타벅스의 역사와 조직스타벅스 조직과 문제의 본질Ⅲ. 스타벅스가 우리나라 경영자에게 주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위한 광고활동 전개, 시장조사 기능의 강화, 경쟁우위의 차별화된 상품개발(hit상품) 및 육성, ISM활동을 통한 고객 집객력 확대를 2007년 하반기 판매전략으로 세우고 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은 2005년 이후 구조조정을 통해 판매가 부진한 브랜드를 없애고 고가의 프리미엄 중심의 브랜드를 강화하면서 ‘후’와 ‘오휘’가 백화점과 방문판매 경로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6년에는 프리미엄 소비자 마케팅회사로의 전환이라는 전략 하

  • [레저산업론] 리조트 산업의 이해와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와 발전 방안에관한 연구
  • 목차제 1절 리조트의 이해 1. 연구의 동기 및 목적2. 리조트의 개념3. 리조트 산업의 역사가. 외국 리조트 산업의 역사나. 국내 리조트 산업의 역사4. 리조트의 분류가. 입지조건에 의한 분류나. 주제에 의한 분류다. 이용형태에 의한 분류5. 리조트의 특성제2절 리조트의 경영사례1. 클럽메드2. 대명리조트제 3절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국내 리조트 산업의 문제점2. 국내 리조트 산업의 문제점 해결방안제 4절 국내 리조트 산업

  • [광고기획서] 혼다 광고기획서
  • 고객관리를 통해 계속해서 시빅 하이브리드만이 가지는 장점을 계속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수입차가 가지고 있는 우월적 측면을 내세워 국내차와는 다른 차별성을 부여해 상대적으로 가격은 비싸지만 소유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적 위상을 부여하는 고급화 전략을 펼친다.3. 유통전략딜러망의 확대일반적으로 수입자동차의 판매는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통한 판매가 대부분이다. 현재 서울에 4곳 부산의 1곳의 취약한 딜러망은 고객들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전략이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는 Esso의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Esso는 각국의 기후조건에 맞게 다양한 휘발유를 개발하였으나, 광고는 Put a Tiger in Your Tank 를 동일하게 사용하였다.④ 제품 현지화 . 광고 현지화 전략이는 현지 소비자의 욕구와 정서에 맞게 제품과 촉진을 현지화하는 전략일 것이다.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략1.브랜드전략2.마케팅전략3.조직 및 유통관리Ⅲ.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