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관리]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대명리조트` IMC전략 방안(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리포트에요*^^*
- 목차
-
1. 시장상황 분석
(1) 한국의 경기침체 시장
(2) 힌국의 리조트 시장상황
2. 타겟분석
(1) 외국 관광객수
(2) 한국방문 목적
(3) 고객환경 분석
(4) 새로운 고객분석
(5) 자사분석 및 고객 니즈
(6) 마케팅컨셉 도출
3. 마케팅전략
(1) 상품 Summary
(2) 가격 및 패키지방안
(3) 상품별 해당고객 맞춤 특징
(4) 상품 - 경쟁사와 차별점
4. 제휴방안 및홍보방안
(1) 제휴방안(편익)
(2) 제휴방안(스케줄)
(3) 홍보방안(입소문마케팅)
- 본문내용
-
홍보방안 – 입소문 마케팅
◈ 추진 타당성
- 일본인들은 다른 민족과 다르게 입소문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음.
- 사업초기 상품이므로 단계적 규모크기를 늘리는 방안으로 입소문신뢰성 높음.
◈ 실행방안
- 1.도교 환시장 중심으로 새로운 투자처라는 소문을 낸다.
- 2.일본 환투기 유명 사이트 오피니언을 초청하여 새로운 투자처가 있다는 정보와 대명리조트 가 정식 상품판매를 한다는 홍보
- 3.북해도보다 저렴하게 산을 관광할수 있고 갯벌 체험을 한다는 입소문강화
- 4. 한국 현지 금융회사와 함께 여가 및 레저는 대명리조트 담당자가 홍보하고 금융상품에 대한 내용은 국내 제휴 금융회사 담당자가 설명회를 함.
- 5. Business + Enjoy 라는 이점을 살려서 주부들 대상으로 주부 모집단을 만들어서 1 :1 방문홍보 형식으로 입소문 극대화 함.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내용이 충실하고 전문성이 있어보이네요
- orgrepo***
(2015.02.25 11:53: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