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루이까또즈 기업분석] 국내산업체의 머천다이징 실태조사 MCM과 루이까또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목차
국내산업체의 머천다이징 실태조사
1.mcm소개 와 연혁
mcm시장환경분석
swot분석
4p분석
스타마케팅
2.루이까또즈
swot분석

본문내용
국내산업체의 머천다이징 실태조사
1.mcm소개 와 연혁
mcm시장환경분석
swot분석
4p분석
스타마케팅
2.루이까또즈
swot분석

참고문헌
www.mcmworldwide.com
www.sungjoogroup.com
www.kimsungjoo.com
www.doublem.co.kr
www.dotm.co.kr
www.louisvuitton.com
www.lvmh.com
www.fashionn.com
www.fashion-news.co.kr
www.mk.co.kr
ktnews.com
www.fashionbiz.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학]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기업의 유연성(Flexibility)이 요구되는데 최근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그 변화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백화점 역시 상품구성에 있어서 소비자의 변화를 빠르게 읽어나가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 웰빙이라는 이름으로 건강한 음식과 활동을 중시하고 있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식품구성 중 건강과 관련된 상품이나, 조리시 이를 반영한 즉석식품등을 진열해 놓거나 건강한 활동에 있어서 대표적인 스포츠 상품구성에 있어서 스포츠의 비중을

  • [유통정보론] 롯데백화점 물류시스템 문제점 및 발전방안
  • 분석’02년 4/403년 1/403년 2/403년 3/303년 4/404년 1/404년 2/404년 3/4RBSI(전망)112 85 94 105 74 89 116 98RBSI(실적)61 62 76 72 52 65 67RBSI(전망)RBSI(실적)구매가구당 구매액(천원)2002.25 2002.500 2002.75 2003.000 2003.25 2003.5 2003.75 2004 2004.25가계지출2,200.800 2,083.900 2,152.700 2,106.300 2,300.100 2,234.500 2,311.700 2,276.400 2,533.500소비지출1,889.500 1,787.300 1,835.500 1,795.200 1,980.000 1,896.000 1,948.800 1,921.600 2,147.600식료품462.8 467.7 505.6 489.2 476.3 498.4 543.1 544 524.8외식204.3 219.7 218.4 208.1 218.8 249.6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를 위해 배워야 될 외국사례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영어의 중요성을 부록으로 정리하였다.목차 선정이 완료된 후 우리 카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 유통업체사례분석
  • 분석’구매가구당 구매액(천원)2002.25 2002.500 2002.75 2003.000 2003.25 2003.5 2003.75 2004 2004.25가계지출2,200.800 2,083.900 2,152.700 2,106.300 2,300.100 2,234.500 2,311.700 2,276.400 2,533.500소비지출1,889.500 1,787.300 1,835.500 1,795.200 1,980.000 1,896.000 1,948.800 1,921.600 2,147.600식료품462.8 467.7 505.6 489.2 476.3 498.4 543.1 544 524.8외식204.3 219.7 218.4 208.1 218.8 249.6 253.8 256.9 252.4가계지출소비지출식료품외식02년 4/403년 1/403년 2/403년 3/303년 4/404년 1/404년 2/404년 3/4RBSI(전망)112 85 94 105 74 89 116 9

  • 롯데백화점의 성공 마케팅 분석 및 향후전략
  • 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백화점업계 중 국내 최대의 점포 수 ● 유통업체 중 매출액 1위 ● 브랜드 파워 1위●타 업체와 차별화되지 않은 서비스 전략 ● 입점 업체와의 비합리적인 관행 여전opportunitythreat● 소비의 양극화 현상 (전체 소비시장에서 바라본다면 결코 좋은 현상이 아니지만 고급화 전략을 수립하는 롯데백화점에서는 기회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웰빙 바람 ● 백화점의 성숙산업 진입으로 인한 저성장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