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SU 에비수 청바지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VISU JEAN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설문지
본문내용
1. 당신은 청바지를 몇 벌이나 보유하고 계십니까? ( ) 벌


2. 청바지 구매 시 선호하는 브랜드의 순서를 1번부터8번 순으로 적어주십시오.
(1) Levi’s
(2) CK
(3) Buckaroo
(4) EVISU
(5) True religion
(6) Diesel
(7) 보세제품
(8) 기타 ______________


3. 청바지를 구입할 때 각 속성을 어느 정도 중요시하는지 각각 속성별로 적정한 위치에 V표시로 나타내시오.


전혀 중요치
않음 약간 중요치
않음 보통 약간 중요함 매우 중요함
가격
--------- --------- --------- --------- ---------
브랜드
--------- --------- --------- --------- ---------
품질
--------- --------- --------- --------- ---------
구매경로
--------- --------- --------- --------- ---------
기타( ) --------- --------- --------- --------- ---------

4. 귀하가 생각하는 청바지의 적정한 가격은 얼마입니까?
(1) 5만원 이하
(2) 5~10만원
(3) 10만~ 15만원
(4) 15만원 이상


5. 당신은 EVISU라는 브랜드를 알고 계십니까?
(1) 예 (2) 아니오


6. 알고 있다면 혹시 어느 나라 브랜드인지 알고 있습니까?
(1) 한국
(2) 미국
(3) 독일
(4) 일본
(5) 이탈리아
(6) 기타__________


7. 광고를 봤다면 어떤 매체를 통해서 봤습니까?
(1) 신문 또는 잡지
(2) TV
(3) 라디오
(4) 인터넷
(5) 기타 ( )


8. 귀하는 EVISU 청바지를 소유하고 계십니까?
(1) 예 (2) 아니오 (‘아니오’면 9번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소니 MP3플레이어의 브랜드포지셔닝전략
  • 전략목표 대상 설정 및 분석목표 대상의 구체적 설정목표 대상의 분석6. 목표대상의 경쟁상품군 비교를 통한 경쟁력 재고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7. 전략의 배경7.1 경쟁의 가속화7.2 성별 구매행동 패턴의 차이7.3 소니 제품의 특징8. 전략의 프레임워크8.1 단계1 : 목표 대상에 대한 제품의 노출8.2 단계2 : 신속한 구매의 유도8.3 단계3 : 파급 효과의 유도9. 단계별 세부전략결론 참고문헌 및 별첨(설문지):: 연구 대상 선정 이유 ::SONY가 국내 MP3P

  • [마케팅] 마케팅 성공전략 - H Igor Ansoff의 이론을 바탕으로
  •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실행은 한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있어서 필요충분의 조건이 되었다. 마케팅 전략 중, 기본적인 전략으로는 기업이 어떤 시장에서 어떠한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인가 하는 문제를 다룬 정점 전략과, 경쟁기업에 대항하여 어떠한 원칙 하게 기업 활동을 할 것인가, 하는 문제를 다룬 경쟁 전략이 있다. 그러나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존 사업부들에 대한 평가 결과 기존사업만으로는 기업 사명 및

  • [소비자행동론] 리바이스 LEVI`s 청바지에 대한 호응도
  • 청바지의 ‘구매’대응전략9. 구매 후 행동1) 마케팅에서의 “구매 후 행동”의 의의2) 리바이스의 “구매 후 행동” 전략3) 우리 청바지의 “구매 후 행동” 대응전략10. 마케팅 시사점1) 현재 고급 청바지 브랜드의 상기 상표군은 리바이스 - 넘어뜨려야 한다!!2) 외부탐색에서의 기회 => 고려상품군으로서 위상 제고!!3) 지속적인 마케팅 효과 확인4) 구매후 조화의 일치# 별첨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설문지# 참고자료1. 선정동기리바이스는 진의

  • 마케팅 전략수립
  • 전략을 수립하여야 한다. 2.전략적 마케팅 계획 전략적 마케팅이란 기업 및 사업부 전략적 계획을 기초로 작성되어 제품시장의 수준의 마케팅 전략으로 구체화 되는 것이다. 그 내용으로는 상황분석, 마케팅목표의 설정, 표적시장의 선택, 마케팅믹스의 개발, 마케팅계획서의 작성과 평가로 구성된다. 2-1)상황분석 전략적 마케팅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상황분석이다. 마케팅 관리자는 제품시장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먼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전략이 요구되는 곳이다.2. 호텔 식음료의 특성) 정성화, 호텔기업 식음료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학위논문,1999,pp.6~8.호텔 식음료 경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특징을 잘 파악하여야 하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호텔 식음료 경영 특징은 생산관리 측면과 판매관리 측면으로 대별하는데 생산관리측면의 특징은 ① 생산과 판매의 동시성 ② 주문생산 ③ 수요예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