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델컴퓨터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 About Dell.

2. the main subject
▶ SWOT Analysis
▶ Market share
   - international market share
   - the domestic market share
▶ Competitor Analysis
▶ STP
▶ 5C MIX
- Collaboration
   - Contents
   - Commitment
   - Communication
   - Channel

▶ Dell's core competency
- BTO (Build To Order)
Production of Direct Model
   - Dell's efficiency
   - Outsourcing  


3. Conclusion
  - Problem and Issues
    - Solution way
   - Conclusion
 
< Reference data >
본문내용
Introduction

▶ About Dell.


In 1984, Michael dell, founder of Dell in Texas.
Dell's direct business model is the introduction of the consumer's desire to match.
In 2003, competitors in the profit slump, but Dell, 360 billion $ surplus.
The 30% of revenue brought in foreign markets.


The current portion of the PC market share in the second place in the world, but Business Server portion of the ranks number 1.


.
.
.
▶ S T P

Segment psychological analysis of variable : Perceptions about whether products

Variable behavior : When you think that it is important to purchase.

Businesses, governments, private distinction in the market.

Frequency : Customer transactions constantly works
( ex : Corporations, government )
A one-time customer ( ex : Personal customer )
Targeting Looking for a cheap product to the consumer.

Computer knowledge of the consumers.

On-line consumers.
Positioning Minimize the distribution process Low-price realization.

Customer’s needs Build To Order

large enterprise corporation Salesman.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dbm4/202
http://blog.naver.com/mars5693
http://danawa.com 
http://riss4u.com
http://Dell.com
http://cafe.naver.com/ebizmodel/25 
http://www.zdnet.co.kr/news/enterprise/server/0,39031193,39163962,00.htm
http://www.moneytoday.co.kr/
http://blog.naver.com/njbaeny
http://blog.naver.com/coco0625
http://blog.empas.com/ubad44/24329521
http://www.hp.co.kr/
http://h18000.www1.hp.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수단으로서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수단으로서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목 차 >제 1장 서론1.1연구의 의의 및 목적1.2 연구 방법 및 구성제2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 관한 이론적 고찰2.1 IMC의 등장배경2.2 IMC의 정의2.3 IMC의 이유제 3장 인터넷을 활용한 IMC에 관한 이론적 고찰3.1 인터넷을 활용한 IMC에 관한 일반적 논의3.2 인터넷의 활용영역3.3 IMC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툴의 믹스제 4장 IMC를 위한 인터넷 활용 사례 분석4.1 인텔의 IMC4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마케팅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마케팅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우리 주변에서 자주 들어 익숙해진 마케팅 용어”“Q. 여러분들은 도대체 마케팅이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주위에서 흔하게들 얘기하지만 한 마디로 정의하기는 어려움- 어떤 사람들은 마케팅을 물건을 파는 기술이라고 정의- 또 다른 분들은 매력적인 모델이 나오는 화려한 광고 혹은 고객을 떠받드는 친절한 서비스를 연상3. 두 가지 다른 사례그럼, 마케팅이 무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례 분석기업아이덴티티의 중요성-기업이미지 개선-기업활동 발전-직원의 사기진작과 일체감 도모기업 아이덴티티의 효과-기업 지명도 및 이미지 향상 매출증대 및 애사심,단결심 고취-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역할의 명확성, 기업 구성원과 이해 관계자 및 사회의 이해와 인식 제고아이덴티티의 가치-제품의 존재이유를 분명하게 한다.아이덴티티의 역할-잘 구축해 놓은 브랜드는 엄청난 성과를 가져다 주는 훌륭한 마케팅 전략.사례///애니

  • 트위터의 활용유형과 문제점 및 활용방안00
  • 2010, 트위터(twitter)교육의 활성화민경호, 2010, 컴퓨터로만 트위터 활용하기최혜원, 트위터로 분출된 현대인의 소통 욕구, 조선닷컴, 2009.황혜정, 2009, 엘지경제연구소, 트위터, 기업과 고객의 소통채널 될까Twitter가 뭐길래, 2009, 오바마-김연아도 사용한다고?, 대부의 지혜 트위터팁, 2010. “이것만은 꼭!” 기본 에티켓 한국 트위터 사용자의 연령층, 2009, 트위터는 3~4십대 노땅(?)들의 수다장?마실, 2010, 왜 트워터에 열광하는가?http://cimio.net/717

  • [세계화] 쟁점으로 본 세계화와 그 대안
  • 영문학과 박진희과제를 준비하기 전까진 세계화라는 주제가 이렇게 방대할 줄은 모르고 있었다. 우리가 피상적으로 접하고 있었던 스크린 쿼터, 쌀 개방 문제에서부터 이라크 파병(김선일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은 잠깐이고 경제적 손해에 대한 두려움으로 강행했다), 취직 잘 한 인간이 성공한 인간으로 평가받는 사회 분위기까지 이 모든 현안이 모두 세계화와 신자유주의의 물줄기 속에 있는 것인 줄은 모르고 있었던 것이다. 어쨌거나 이번에 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