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ikon 니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DSLR의 현재시장)
2.경쟁사 분석 (Canon / Olympus / Sony)
3.자사분석 (SWOT => TOWS분석)
4.문제제기 (구매 Process)
5.What to Say (S.M.P) / How To Say (광고시안)
- 본문내용
-
시장분석
회사 소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첨단 광학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브랜드 니콘이 한국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2006년 1월에 설립한
한국법인입니다. 영상문화의 매개체인 컴팩트카메라,
DSLR카메라, 교환렌즈를 메인아이템으로 하여 최고의
품질, 최신의 서비스를 선사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한걸음 더 다가서겠습니다.
현 황
대표자 영문명 NIKON IMAGING KOREA CO.,LTD
대표자 야마구치노리아키
홈페이지 www.nikon.co.kr
설립일 2006/01/12
기업형태 외감 / 중소기업 / 3월결산
종업원 49명 (2007/06)
자본금 4,000 백만원 (2007/08)
Information
기업 사명
영상문화 속에서 여러분의 일상과 감성이 솔직하고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고객가치 창출에 공헌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습니다.
연 혁
1918년 광학유리의 제조 연구에 착수
1946년 소형 카메라의 명칭을 니콘(NIKON)으로 결정
1950년 [뉴욕 타임즈] 지에 니콘 카메라와 NIKKOR 렌즈의 우수성이 소개됨
1963년 35mm(135)판 전천후 카메라 「NIKONOS(니코노스) (I형)」발매
1970년 미국 뉴욕시에 포토 갤러리 「Nikon House」개설 (현존하지 않음)
1980년 스페이스 셔틀용 35mm(135) 판 일안리플렉스 카메라를 NASA에 납입1993년 최고급 컴팩트 카메라 「Nikon 35Ti QUARTZ DATE」발매
2007년 주식회사 니콘 창립 90주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