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Nikon 니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DSLR의 현재시장)
2.경쟁사 분석 (Canon / Olympus / Sony)
3.자사분석 (SWOT => TOWS분석)
4.문제제기 (구매 Process)
5.What to Say (S.M.P) / How To Say (광고시안)
본문내용
시장분석

회사 소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첨단 광학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브랜드 니콘이 한국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2006년 1월에 설립한
한국법인입니다. 영상문화의 매개체인 컴팩트카메라,
DSLR카메라, 교환렌즈를 메인아이템으로 하여 최고의
품질, 최신의 서비스를 선사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한걸음 더 다가서겠습니다.


현 황

대표자 영문명 NIKON IMAGING KOREA CO.,LTD
대표자 야마구치노리아키
홈페이지 www.nikon.co.kr
설립일 2006/01/12
기업형태 외감 / 중소기업 / 3월결산
종업원 49명 (2007/06)
자본금 4,000 백만원 (2007/08)


Information

기업 사명

영상문화 속에서 여러분의 일상과 감성이 솔직하고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고객가치 창출에 공헌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습니다.

연 혁

1918년 광학유리의 제조 연구에 착수
1946년 소형 카메라의 명칭을 니콘(NIKON)으로 결정
1950년 [뉴욕 타임즈] 지에 니콘 카메라와 NIKKOR 렌즈의 우수성이 소개됨
1963년 35mm(135)판 전천후 카메라 「NIKONOS(니코노스) (I형)」발매
1970년 미국 뉴욕시에 포토 갤러리 「Nikon House」개설 (현존하지 않음)
1980년 스페이스 셔틀용 35mm(135) 판 일안리플렉스 카메라를 NASA에 납입1993년 최고급 컴팩트 카메라 「Nikon 35Ti QUARTZ DATE」발매
2007년 주식회사 니콘 창립 90주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 [광고론] 캐논 익서스 광고기획서
  • 니콘 6.6올림푸스 9.9코닥 1.5후지 4소니 17.9기타 7.9 Canon 16.8%SAMSUNG 35.3%Nikon 6.6%OLYMPUS 9.9%Kodak 1.5%FUJI 4% SONY 17.9% 기타 7.9%시장분석디지털카메라 시장 점유율 및 이용만족도(2006)(출처: 2006, 국내디지털카메라 시장현황, 한국갤럽)광고영상을 봅시다~IXUS Code 캠페인 IXUS Code Campaign‘움직여야 사진이 산다’제품의 기능적 특성과 매력을 광고적 유머를 통해 강화하는 전략‘동작인식 기능’ 이라는 제품 속성을 내세운 포지셔닝 전략‘움직임’을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서당신에게 힘이 되는 타이레놀목차1.상황분석-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2.광고 전략의 수립-광고목표-광고Target-광고Concept3.Creative Idea 개발4. 광고 예산1.상황분석1) 시장분석고령화와 환경오염으로 인한 질병 및 보건 의식의 성장으로 인해 해마다 세계 의약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세계의약품 시장의 성장은 지속 가능할 전망이며, 2020년 1.3조 달러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 [광고론] 삼천리 자전거 광고기획서
  • 삼천리 자전거광고기획서목 차 ContentsⅠ 1. 기업 소개2. 선정 배경3. 시장 상황4. 자사 분석5. 경쟁사 분석6. 소비자 분석7. 전략 선정Ⅱ 1. 광고 컨셉2. 모델 선정3. 매체 선정4. 광고 예산5. 광고 효과1. 기업 소개국내시장점유율 1위의 자전거 유통업체 1944년 기아자동차의 모태인 경성정공의 자전거사업부로 출발1952년 국내 최초의 자전거인 ‘3000리호’를 생산1979년 기아자동차에서 완전 분리하여 독립경제성장에 따른 인건비 상승으로 국산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당신에게 힘이 되는‘타이레놀’ 4 광고 예산3 Creative Idea 개발2 광고전략의 수립1 상황분석1상황분석 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1. 상황분석1) 시장분석고령화와 보건의식의 성장으로 인한 의약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400억 이상의 국내 진통제 시장의 규모 -게보린(91억원), 타이레놀(89억원), 펜잘(44억원)으로 전체 시장 규모의 80% 점유STEP 3STEP 1STEP 2스트레스로 인한 투동 환자 급증트랜드 패션 추구와 여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