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 한국마사회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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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마사회
소개
분석

마사회 소개
마사회 SWOT
마사회광고 허용범위

2.광고분석
문제점
도출


한국마사회 광고
광고비 예산안
광고 문제점 도출
설문조사
새로운 광고 방향
기업 이미지 제고사례

3.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략


소비자 분석
광고 캠페인 목표
광고 전략
매체 분석

4.평가

본문내용
마사회 소개


마필의 생산·육성이라는 1·2차 산업
시민의 건전한 레저스포츠로서의 3차 산업
사회의 문화적 발전을 위해 꾸준한 노력

마사회 SWOT


S

경마수익금 사회환원
경마공원 보유
경마산업 통한 인프라



W


직접적 홍보불가
부정적인 이미지
경주마관리 육성 비용


O

주 5일제, 여가시간 확대
정보인프라 발전과
고객의 참여 극대화


T

소비심리 위축
경륜, 카지노,로또의 성장
사행성 산업 사회문제
불법사설 경마장 고객이탈


마사회 광고 허용범위

현행방송 광고에 대한 심의 규정 제42조 5항
도박 및 이와 유사한 행위로 규정

방송 광고 시행
행사협찬 고지
그 외 매체
지하철
버스 랩핑
정류장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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