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보령 머드축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축제의 소개 및 현황
2. 시장매력도 분석
3. SWOT 분석
4. 4P 마케팅 믹스
5. 결론
- 본문내용
-
보령 머드 축제
1.관광지로서의 보령시
-지리적 여건과 교통접근이 용이
=> 수도권 (서울-약 140km, 대전-80km) 및 중부권 등에 위치한
대도시의 1일 관광 및 주말관광 특성이 강함
-관광목적 역사-문화 유적탐방, 경관감상, 해안위락 및 휴양 등이
주류를 형성하고 있다.
=> 대천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관광자원 분포 – 연계관광 용이.
대천해수욕장, 무창포 해수욕장, 죽도관광지, 성주산 휴양림,
석탄박물관, 오서산, 성주사지, 오천성 및 보령성곽 등
2. 개요
1996년 – 대천해수욕장 인근 갯벌에서 채취한 머드를 가공하여
머드팩 외 16종의 화장품을 개발.
1998년 - “보령머드 화장품”과 대천해수욕장을 비롯한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하고자 보령머드축제를 개최함.
(매년 7월 중순 4~10일간 개최)
2001년 - 보령 머드의 ISO 9002인증을 획득
2002년 - 문화관광부 지정축제로 승격 “보령머드화장품의 세계화”
2003년 ~ 2004년 - 2년 연속 문화관광부지정 우수축제로 선정
2004년 - 보령 머드의 미국식품의약국(FDA) 안정성검사를 통과
2006년 ~ 2007 - 2년 연속 문화관광부 최우수 축제로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