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국제유통전략의 성공사례,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마케팅에 있어서의 유통, Place
국제유통전략의 성공사례 1. JINRO
국제유통전략의 성공사례 2. ROMANSON
국제유통전략의 실패사례
국제유통전략의 성공과 실패 APPLE
결론 – 성공적인 국제유통전략을 위한 고려요인
본문내용
상거래 활동 + 물리적 이동

국제유통전략의 정의

마케팅 목표에 따라 목표시장에 적합한 국제유통경로를 설정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활동

1. 교환, 이동의 기능
2. 마케팅활동을 보조
3. 문화환경에 쉽게 적응
4. 제품의 효용 증대


국제유통 환경 분석


-현지국 기존 유통경로의 이용가능성 및 새로운 유통경로의 개발가능성 타진
- 기업의 내적. 외적 요소에 대한 평가.분석

국제 유통 경로의 선택

국제 유통 경로 중간상 선정

국제유통경로의 관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ya***
    (2012.05.19 21:07:55)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배스킨라빈스(성공사례), 닛산(실패사례)
  • 성공사례)2. 닛산 (실패사례)Ⅲ. 결론1. 마케팅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이루어져야한다.2. 제품의 차별성을 주는 마케팅※ 참고문헌Ⅰ. 서론1. 국제 마케팅의 정의 현 시대는 소비자가 원하는 수요보다 기업에서 재화나 서비스로써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양이 훨씬 더 다양하며 광범위 하다. 이러하기 때문에 기업은 한정 된 소비자의 수요만을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게끔 만들 수 있는 소비를 촉진하는 전략 즉,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

  •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및 실패 사례분석,까르푸 문제점분석과 대안제시
  • 까르푸 해외진출 전략성공 실패 사례분석< 목차 >1. 까르푸 회사소개2.까르푸 현지화전략의 정의 및 추진배경1) 현지화 전략 정의2) 현지화 전략 추진배경3.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1) 까르푸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중국시장)2) 국제마케팅 성공이유 분석3) 까르푸 해외진출 실패사례 분석 (한국시장)4) 국제마케팅 실패이유 분석4. 맺음말5. 핵심이슈1) 유통업의 세계적 경쟁상황2) 까르푸 해외진출전략의 문제점과 대안제안1

  • K POP열풍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최고수준에 이르렀고 지역별 정도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점점 세계적으로 K-POP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K-POP열풍의 지금의 현 상황과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장점은 더욱더 강화시키고 문제점은 보완한다면 아시아를 넘어서 전 세계적으로도 더욱더 성공 할 수 있는 경쟁력이 있으며 이러한 경쟁력을 극대화시키면 한국의 K-POP과 한국의 문화콘텐츠들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세계문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

  • 마케팅믹스로 본 기업사례
  •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행에 옮겨서 대단한 성공을 거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 월마트의 한국진출 사례한국시장 진출고객들의 편리성에 대한 요구가 점차로 커지자 월마트는 슈퍼센터를 한국시장에 도입하였다. 월마트의 슈퍼센터는 고객들의 바쁜 시간을 감안, 일반 공산품부터 신선식품까지 한 매장에서 모두 취급하여 편리한 원스톱 가족 쇼핑 공간을 제공하는 매장 형태이다. 월마트의 한국 진출은 1998년 프랑스계 할인점 체인이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