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스레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소개 및 선정이유
2.Inside-out View
3.Outside-in View
4.에필로그 /Q&A

본문내용
1. 제품소개

제품특성

천연레몬과즙 함유
스타일리쉬한 투명 병 디자인
편리한 트위스트 캡


메시지
카스와 레몬의 짜릿한 트위스트

제품종류
캔 : 355ML
병 : 330ML
Q-pack : 700ML, 1.6L
기존 카스 맥주 가격 대비 8% 인상

도수
3.9 도
국내 맥주 중 최저도 맥주

2. 선정이유

맥주라는 제품속성
업계2위에서 1위로의 도약 전략
새로운 Needs 공략
라이프 스타일 변화 시도

1. 메가(Mega) 브랜드 전략

“Cass”란 브랜드는 숙명적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주도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층 을 겨냥 할 수 있는 새로운 맛이라든지 여러 가지 패키지에 대한 전략이 더해지면 서 “Cass”가 한국에서는 유일한 메가 브랜드 로 거듭날 수 있는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고 봅니다. 더불어 가장 중 요한 것은 역시 “Cass”의 지속적 성장을 가장 큰 경영목 표 1호로 삼고 “Cass 메가 브랜드”, “프리미엄 맥주”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전략을 펼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1. 메가(Mega) 브랜드 전략
- 상쾌한 맛을 내기
위한 특수 효모사용
(FRESH 공법)
- 100%비열처리맥주
- 톡 쏘는 신선한 맛
4.5도 알코올
1994년 출시

카스아이스라이트

- 고발효 공법으로 50%저 탄수화물 맥주
- 맛이 더욱 부드럽다
- 포만감이 적다
4.2도 알코올
2006년 9월 출시

카스레드
- 고알코올 발효공법
-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 향상
- 맥주의 색상 차별화
6.9도 알코올
2007년 4월 출시

카스레몬

- 천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맛
스타일리쉬한 투명병
디자인
- 편리한 트위스트 캡
3.9도 저 알코올
2008년 4월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을 분석하였다. 2. Cass 맥주 기업소개1) OB 맥주 소개OB맥주는 1933년에 태동하여 지난 77년간 한국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국내 굴지의 맥주 제조 판매회사이자, 경기도 이천, 전라도 광주, 충북 청원 3개 공장에서 최신의 자동화 설비로 연간 128KL의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다. OB맥주는 톡! 쏘는 청량감의 20대를 위한 카스, 깊고 풍부한 맛의 OB블루, 6.9도의 고발효 맥주 카스레드, 저칼로리 맥주 ‘카스라이트’, 천연 레몬 과즙 함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카스 fresh100% 비열처리공법으로 톡 쏘는 맛을 더욱 향상 -카스 라이트국내 유일 빙점숙성. 더욱 상쾌해지고 칼로리는 1/3-카스 레드고알코올 발효공법 아로마 호프.-카스레몬쳔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맥주 도수 4.5-카스2X국내최고 탄산 함유량. 2.9도 저알코올. 짜릿하고 깔끔한 맛시장환경분석CASS의 마케팅전략 HITE의 마케팅전략본론서민의술 소비증가국내스포츠시장의 활성화여성들의 웰빙 맥주 선호연령별특성본론- 시장환경분석카

  • 카스마케팅카스마케팅전략,카스기업분석,맥주시장,맥주시장분석,맥주시장마케팅,카스분석,화이트마케팅전략,CASS마케팅
  • 카스 fresh100% 비열처리공법으로 톡 쏘는 맛을 더욱 향상 -카스 라이트국내 유일 빙점숙성. 더욱 상쾌해지고 칼로리는 1/3-카스 레드고알코올 발효공법 아로마 호프.-카스레몬쳔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맥주 도수 4.5-카스2X국내최고 탄산 함유량. 2.9도 저알코올. 짜릿하고 깔끔한 맛시장환경분석CASS의 마케팅전략 HITE의 마케팅전략본론서민의술 소비증가국내스포츠시장의 활성화여성들의 웰빙 맥주 선호연령별특성본론- 시장환경분석카

  • CASS 카스 신제품 마케팅전략 기획(2030 여성타켓맥주)과 카스 신제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제안 및 마케팅결과예상 레포트
  • 카스 또한 새로운 재품개발을 위해 힘쓰는 중이다. 현재 시장점유율 대결에서 1위를 극적으로 탈환한 카스맥주가 경쟁사 제품인 퀸즈에일과 기존의 수입맥주에 맞서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을 펼쳐야 할 지 고민해 본다.3. 기업환경분석가. 미시적 환경분석 (3C분석)(1) 소비자분석 (Customer)- 여성의 주류 소비량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따라서 비교적 도수가 낮은 맥주의 판매량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력제품인 카스fresh, 카스light외에 레몬향이 첨가

  • [마케팅] 카스맥주(CASS)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타겟 소비자젊은 남, 녀 21세~ 25세 STP 분석 - Targeting쓴맛깨끗한 맛톡 쏘는 맛밋밋한 맛하 이 트카 스OBKGBSTP 분석 - Positioning- 컨셉 = 젊음 (Tok!)- 다양한 제품 출시 (CASS Lemon, Red, Light)- 밝고 화려한 포장 색- 해외 시장 적극적으로 개척, 국제화 전략 추진(5년에 걸친 세계 맥주 챔피언쉽 은메달 수상)4P 분석 - Product2004년 카스를 출시하고2006년부터 카스 라이트, 카스 레드, 카스 레몬 시리즈를 쭉 출시하면서2030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