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스레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소개 및 선정이유
2.Inside-out View
3.Outside-in View
4.에필로그 /Q&A
- 본문내용
-
1. 제품소개
제품특성
천연레몬과즙 함유
스타일리쉬한 투명 병 디자인
편리한 트위스트 캡
메시지
카스와 레몬의 짜릿한 트위스트
제품종류
캔 : 355ML
병 : 330ML
Q-pack : 700ML, 1.6L
기존 카스 맥주 가격 대비 8% 인상
도수
3.9 도
국내 맥주 중 최저도 맥주
2. 선정이유
맥주라는 제품속성
업계2위에서 1위로의 도약 전략
새로운 Needs 공략
라이프 스타일 변화 시도
1. 메가(Mega) 브랜드 전략
“Cass”란 브랜드는 숙명적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주도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층 을 겨냥 할 수 있는 새로운 맛이라든지 여러 가지 패키지에 대한 전략이 더해지면 서 “Cass”가 한국에서는 유일한 메가 브랜드 로 거듭날 수 있는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고 봅니다. 더불어 가장 중 요한 것은 역시 “Cass”의 지속적 성장을 가장 큰 경영목 표 1호로 삼고 “Cass 메가 브랜드”, “프리미엄 맥주”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전략을 펼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1. 메가(Mega) 브랜드 전략
- 상쾌한 맛을 내기
위한 특수 효모사용
(FRESH 공법)
- 100%비열처리맥주
- 톡 쏘는 신선한 맛
4.5도 알코올
1994년 출시
카스아이스라이트
- 고발효 공법으로 50%저 탄수화물 맥주
- 맛이 더욱 부드럽다
- 포만감이 적다
4.2도 알코올
2006년 9월 출시
카스레드
- 고알코올 발효공법
-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 향상
- 맥주의 색상 차별화
6.9도 알코올
2007년 4월 출시
카스레몬
- 천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맛
스타일리쉬한 투명병
디자인
- 편리한 트위스트 캡
3.9도 저 알코올
2008년 4월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