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프로그램기획편성] `스친소` 의 폐지 및 대체 프로그램 기획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친소 프로그램 소개
2. 왜 폐지해야 하는가?
1) 특별히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는 시청률
2) 프로그램 자체의 문제점 분석
3. 내용 종합 및 결론
- 본문내용
-
프로그램 기획편성
1. 스친소 프로그램 소개
분류: 예능 프로그램
방영기간 : 2006년 5월 31일 ~ 현재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20분
방송분량 : 매회 약 1시간(60분)
주시청층 : 10대, 20대
시청률 : 9% 내외
진행자 : 이휘재, 현영
기획의도 : 연예인 대 연예인, 연예인 대 일반인, 그리고 일반인 대 일반인으로 진행됐던 기존 미팅 프로그램의 틀을 깬다! 대한민국 최초!!! 남․녀 스타가 스타의 친구를 직접 한 명씩 데리고 나와 주선자의 자격으로 친구에게 인연을 소개시켜주는 신개념 미팅 버라이어티! 스타의 주선 능력에 친구의 미팅 성공 여부가 달렸다!!! 친구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한 스타의 노력! 그리고 로맨스까지! 신세대 사랑 방정식을 엿본다!
코너편성 : ‘스타 친구 우정의 끈’, ‘커플 탄생 사랑의 끈’
2. 왜 폐지해야 하는가?
1) 특별히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는 시청률
[표 1 - 同 시간대 방영 프로그램 시청률 비교(2008. 10. 11), ]
‘있다없다’(SBS), 스타골든벨(KBS2), 스친소(MBC)는 각각 동일한 시간대에 편성된 방송 3사의 프로그램들이다. [표1]에서 볼 수 있듯 위 세 프로그램들은 보통 9% 내외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별히 어느 한 프로그램이 이렇다할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 프로그램 자체의 문제점 분석
가. 기획의도 변질, 프로그램의 ‘스타 등용문’ 화
[표 2 - 인터넷 기사자료(2008. 9. 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혼기 부부를 위한 부부교육 프로그램의 실행계획을 3장 이내로 요약하여 제출하시오.
- 고령화 저출산에 대한 사회복지적 접근에서 일자리 창출이 저출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지 찬성 또는 반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복지정책론)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유형의 정당성을 논하시오
- 성격 이론중 하나의 이론을 선택해서 요약하고 그 이론에 입각하여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 보시오
- 테마파크 이월드 대구 이월드 이월드 마케팅 이월드 경영 이월드 사례분석
- 자아정체감에 대한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자신이 청소년기(혹은, 청년기, 성인기, 중년기 등)에 겪었던 자아정체감과 관련된 갈등이나 경험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한 방안이 무엇인지 작성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영유아교수방법론]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 기록의 목적,기록의 형태,기록의 유형
- 가족복지론_현대가족의 변화에 대한 가족위기론과 가족진보론의 쟁점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