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우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전략의 배경
2.TARGET
3.목표
4.매체
5.컨셉
6.광고
- 본문내용
-
1.광고전략의 배경
1.기업개요
2.브랜드 이미지 및 특성
3.시장상황
4.경쟁사(경쟁상품)분석
5.차별화 가능요소
1.기업개요
빙그레는 1967년 아이스크림을 생산하면서 창업을 시작하였으며
그후 1974년 바나나맛 우유출시와 그 뒤를 이은 요플레,
닥터캡슐 출시로 유제품사업을 확대하였으며 현재 뉴면,
매운콩라면 등으로 라면시장에도 진출해 있는 종합식품회사이다.
자율경영, 고객만족,혁신추진, 인재경영을 기업의 경영이념으로
하며, 고객과 함께 하려는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보여준다.
2.브랜드 이미지 및 특성
강점
인지도 최초상기율 52.2% (1위)
브랜드 이미지
단지 모양의 독특한 용기
노란색, 달콤한 맛
영양간식
브랜드 충성도
용기 측면에서 중장기로 대비
고급성 결여
약점 10대층이하 저연령흥 인지율
수준 하락
오래된 느낌, 투박하고 촌스러움
경쟁제품대비 , 고급성 열세
잦은 소비자 클레임
3.시장상황
4.경쟁사 분석
5.차별화 요소
S
맛,품질,우위
전통성 ,친숙함
독특한 용기
W
용기 이미지 진부화
젊은 층의 선호도 하락
O
영양 간식
음료성(갈증해소)
흰우유 대용
일반음료 대비 독특한 향
T
총시장 성장률 둔화
경쟁사의 지속적 시장 침입
신유통점 진열 점유율 하락
2.Target
1.10~20대의 특징
2.10~20대 타켓설정 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