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PAVV 파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디지털 TV 시장 동향
(1)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
(2) 국내 디지털 TV 시장 동향
(3) 국내 기업 동향
(4)디지털 TV 시장에 대한 전망
2.PAVV 분석
(1)PAVV
(2)제품 분석
3.경쟁사 분석
(1)X-canvas
(2)WEGA TV
4.상황분석
(1)경쟁사 대응방향
(2)삼성 PAVV 마케팅
(3)문제점
(4)문제점 보완
5.소비자 분석
6.컨셉트 도출
7.TV 시안
8.인쇄 시안
- 본문내용
-
1.디지털 TV 시장 동향
(1)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디지털 방송 수신 가구를 보면 2004년에 이미 전세계 가구의 10%에 해당하는 약 1억 가구가 디지털 방송을 수신하고 있다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IDATE 전망에 따르면 2009년에는 3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어 지고 있다. 현재 전세계 디지털 TV 시청자 수는 앞으로도 크게 증가할것 으로 전망되어지며 매년 10%를 넘는 고성장을 할것으로 전망 되어지고 있다. 디지털 방송을 시청하는 수신 가구가 증가하면 디지털 TV 의 보급률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디지털 TV 년간 보급 추이를 보면 2000년 전체 TV의 약 3.3%에 해당하던 디지털 TV 비중이 약 2005년에는 18.3%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2009년에는 40%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디지털 TV를 구매할 것으로 전망되어 지고있다.
실제로 년간 디지털 TV 출하량 규모를 보면 2004년 1,500~1,700만대에서
2008년에는 6,000~7,0000대 규모로 연평균 40% 이상의 고성장을 구가할 전망이다 .
금액 기준 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를 보면 2004년 약 300억 달러에서 연평균 24%성장하여 2008년에는 800~900억 달러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각기관에서 제시하고 있는 TV 시장에 대한 전망치를 유형별로 보면 , 현재 디지털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프로젝션 TV의 점유율은 점차 줄어드는 반면 ,LCD TV와 P에 TV가 각각 40% ,30%대의 평균 성장률 을 보이며 전제 디지털 TV 시장을 선도해 나갈것 으로 보인다. 2004년 기준 디지털 TV 출하량의 35%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젝션 TV의 비중은 2005년 20%로 대로 하락하면서 2008년까지 점차 그 비중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되는데 DisplaySearch와 Instart/MDR에 따르면 2008년도에 각각 9.8%,18.4%의 비중을 보일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밑에 표에 보면 디지털 TV의 종류별 시장 규모 전망에 대해 알수 있을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