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을 석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 선정동기
중국시장 환경분석
수출장벽 분석
난관극복 방법
STP 전략
SWOT 분석
4P 전략
성공이유
앞으로의 방향 및 과제
본문내용
1.기업소개

유한킴벌리

1970년 3월 3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설립


하기스 소개

HUG(껴안다) + 아기s 의 합성어



2. 선정동기

국내 제 1의 위생생활용품업체

But, 저출산으로 인한 국내 소비의 감소

최근 교역량이 증가하는 중국에는
구축되어 있지 않은 브랜드

적절한 세분화와 효율적인 포지셔닝으로 성공한 케이스

3. 중국시장 환경분석

종이기저귀 시장 규모

중국 유아시장 특징

중국의 특이한 관습 ‘카이낭쿠’

서민층의 미미한 종이기저귀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
  • “기저귀에도 명품이 있다.”CASE: 유한 킴벌리 하기스▷ 목 차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hwp 구 분내 용page서 론1 유한킴벌리 소개 및 연혁22하기스 소개33하기스 선정동기4본 론1하기스의 중국진출52중국 기저귀 시장의 상황53하기스 STP 전략64하기스의 SWOT 분석65하기스의 4P 전략76하기스의 중국시장 진출에서의 어려웠던 점97하기스의 난관 극복98하기스의 중국시장 성공11결 론1하기스의 성공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유한캠벌리 두 회사가 또 경쟁사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유한 킴벌리는 휴지 기저귀 마스크등 다양한 위생용품 뿐 아니라 비즈니스 파이프라인 증가를 위해 깨끗한 나라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등의 시장에도 뛰어들어 선점한다면 더욱좋은 결과를 만들거 같습니다. 와 같은식으로 마무리 발화합니다.28. 우리 회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무엇이라고 생각?네 면접관님!.예시국내 반도체 업계의 오랜 숙원이었던 반도체 제조용 장비의 국산화를 목

  • [국제경영]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전략
  • 시장 동종업계 경쟁사분석 (4) 현재 경쟁자들 속에서의 하기스의 위치Ⅲ.4P전략에 따른 제품 분석 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Ⅳ.성과1.중국 내 하기스 판매액 2.하기스 중국 수출 실적 3.앞으로 하기스가 나아갈 방향  결론 서론기업이 해외로의 진출하게 되는 원인으로는 협소한 국내시장을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다. 국내 종이기저귀 분야의 최고 브랜드인 유한킴벌리의 하기스는 최근 국내에 불어 닥친 유례없는 저출산과 P&G라는 사회변

  • [국제경영] 유한킴벌리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유한킴벌리 중국진출-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1) 회사개요(2) 연혁(3) 주요생산제품(4) 혁신기술Ⅱ. 본론 1. 유한킴벌리의 수출 현황2. 유한킴벌리의 중국 진출(1) 중국 진출 배경(2) 중국의 시장상황(3) 한국과 중국의 무역 트랜드 평가(4) 중국시장 진출 과정(5) SWOT(6) 4P3. 성과 및 성공요인 분석(1)성과(2)성공요인 분석Ⅲ. 결론1.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2. 시사점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많은 사람들이 유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시장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였으며, 이러한 회사의 방향성을 잘 아는 것이 회사생활에서 중요합니다!29.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전략기업이 사회적 책임에 주목하는 이유에 대해 먼저 생각하보자 특히 대기업일수록 다양한 매체에노출이되고 과거 개발 / 독재5공시절에도 기업은 권력층에게 국민에게 보답하라 희생하라는 강요를 받곤 했습니다.아이엠에프 이후 구제금융에서도 대기업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