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소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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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2. 제품소개
3. 시장분석
4. SWOT Analysis
5. STP Analysis
6. 목표설정
7. 4P Analysis
본문내용
회 사 명 ㈜ 두산 주류 BG
업 종 주류제조
제 품 처음처럼, 청하, 산, 그린, 군주, 설중매
주 소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12번지 두산타워28층
특 징 - 소주제품 1996년 일본시장에 진출
- 미소주와 산소주의 실패
- 국내 최대 규모의 군산공장, 강릉공장, 경산공장


제품명  처음처럼
제품 특징 국내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도수 20% (19%)
맛 부드러운 목 넘김
원료/ 공법 대관령 기슭 청정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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