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CESCO를 선택한 이유
<본론>
1. CESCO 소개
2. SWOT 분석 (국내)
3. 국내 성공 요인
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5. SWOT 분석 (중국 시장)
6. 4P MIX (중국 시장)
<결론>
- 본문내용
-
CESCO를 선정한이유
국내 최초의
방제 기업
국내 유일의
방제기술연구소
모든 업무
고객 중심으로
체계화, 매뉴얼화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자체 전문
교육시스템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
1,000여명의
방제기술자
자동분무시스템
실서제/살충제 등
해충방제 관련
수십 종의 특허
보유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을 보유
고객의 수
매출부분에서
매년 3~4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
해충 모니터링
/자체경보 처리
/고객 클레임
관리 시스템 등
전국통합
해충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
1. CESCO 소 개
연혁기
창업기
1976.12.01 : 본사개업 (서울 강남구 신사동)
1979.01.05 : 국제방역협회 (N.P.C.A) 정회원 가입
1983.10.22 : 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반월공단)
1984.06.10 : 수출입 식물 방제업 등록 (국립 식물검역소 제3호)
1985.04.06 : 독극물 판매업 등록(서울시 제25호)
1985.11.23 : 방역사업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 (서울특별시장)
도약기
1988.07.04 : 기술개발 촉진법에 의한 기술 부설연구소 인정 (과기처제88-151)
1988.05.10 : 88 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91.11.08 : 병역 특례업체 선정 (연구분야 병무청)
1992.06.16 : 의약부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 (보사부 제158호)
1993.04.07 : 국민훈장 목련장 수상 (대통령) (국민보건복지 우수기업으로 선정)
1993.05.11 : 대전 EXPO 93 주요시설 방역 작업 실시
제2창업기
1997.01.04 : 기업 개명 및 경영 혁신(Corporate Identity Project/by LG AD.)
1999.07 :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1999.09 : 자회사 (주)전우훈증
1999.11 : ISO 인증
2000.02 : 문화재 수리업자 등록
2000.04 : 주식회사 전우방제 에서 "주식회사 세스코"로 상호변경
2000.06 :사내 고객센터 설립
2004.12.09 :보건복지부 표창 - 전염병관리 우수기업
1. CESCO 소 개
세스코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고객이비니다.
2. SWOT 분석
Strength
시장 선도자: 국내 업계 1위
경영자의 전문성
홈페이지 Q&A를 통한 통합 마케팅
기술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와 적용
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 마케팅
회충별·업종별 전문 맞춤 서비스
Weakness
1)CESCO라는 기업명의 인식 부족
2) Target market의 모호함
3) 수요에 따른 적절한 공급 여부
4) 계절에 따른 수요 변동
5) 고정적인 수요 확보의 어려움
Opportunity
1) 위생에 대한 관심 증가
2) 해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 증가
3) CESCO man이란 직업 자체에 대한 관심 증가
Threat
1) 경쟁사의 증가
(2)테러사태로 인한 화학약품에 대한
거부감 증가
3)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 증가
3. 국내성공요인
기업내부
- CEO의 전문성
- 20여 명의 해충 박멸 석.박사
- 체계적, 지속적 직원 교육
자료평가
- 보기 좋게 정리 잘 되어있어요
- 51630***
(2018.03.09 05:06: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