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 암웨이 주식회사의 대의명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암웨이 소개
대의명분마케팅
㈜한국암웨이의 대의명분 마케팅 사례
국내 대의명분 마케팅 사례
해외 대의명분 마케팅 사례
결론 :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업종 직접판매회사, 다단계회사

비전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을 위한 기회 제공

미션 IBO, 직원 및 창업 가족들의 협력과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암웨이 판매와 마케팅 플랜에 기초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이념 자유(free), 가족(family), 희망(hope), 보상(reward)


참고문헌
www.amwaykorea.co.kr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신한 FSB 리뷰, 장미화
공익연계마케팅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 기업과 비영리조직의
파트너십을 중심으로, 서울시립대 경영대학원, 김인태, 2006.8.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제품속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자선적, 기능적 공익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외국어대 경영
대학원, 곽지훈, 2007.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국내,외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 대의명분 마케팅에 투입한 비용(기부금 제외)은 스포츠 스폰서쉽을 뛰어넘어 10.34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는데 이는 1990년에 비하여 11배 성장한 규모이다.이와 같은 기업의 사회적책임 마케팅은 국내의 많은 기업들에 의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수행되어져 오고 있다. 국내의 많은 기업들의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 중 유한킴벌리, 김앤장, 한국 암웨이의 실제 공헌 사례를 통해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살펴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이미지 뉴트리라이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뉴트리라이트대의명분 마케팅3contents대의명분 마케팅이란한국 암웨이소개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전략-활동-성과논의 및 결론추가미션한국 암웨이 전략적 대의명분 마케팅 활동대의명분 마케팅대의명분 마케팅기업, 상표(브랜드)를 자선이나 대의명분과 연관, 이익을 도모하는 전략사회공헌활동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라는 이미지를 알림촉진비용 절감,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효과?대의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과 암웨이에 대한 분석
  • 마케팅의 변천2. 미국과 일본의 네트워크 마케팅 현황1)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제 조류2)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장 이유3.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현황1)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 소사2)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 현황3)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문제점4. About Amway1) 암웨이의 탄생2) 암웨이의 발전과 오늘날의 암웨이3) 암웨이 비즈니스4) 암웨이 비즈니스의 특징5. 한국 암웨이 주식회사1) 설립2) 회사 현황3) 현재 상황4) 경영 성

  • [경영사례] `하이리빙`의 성공사례
  • 한국암웨이의 ‘대항마’로 탄생한 것이 하이리빙이었다는 설명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는 하이리빙을 설명할 때 항상 ‘한국암웨이’를 예를 들고 있다. 두 업체가 판박이처럼 닮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영업 방식에서부터 수당 및 직급 체계에 이르기까지 하이리빙과 암웨이는 복사판이라고 할 수 있다. 회사를 설립한 배경에서조차 한국 암웨이가 등장할 정도다. 하이리빙은 1996년 6월 ㈜진로하이리빙이란 상호로 설립됐다. 당시 한국암웨이의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한국코웨이주식회사 설립 1993 1월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 1994 1월 -CLEAN 마크 업계최초 획득4월-유구공장 준공식8월-미국수질협회(WAQ) 골드실(금장) 획득1995 11월 업계최초 정수기 전품목 물마크 획득1996 3월-아시아 최초 NSF 품질인증 획득(국내최대 정수기 회사로 기네스 인정서 수여)6월-업계최초 ISO-14001 DIS 인증획득8월-정수기 LA국제발명전 금상수상 11월-과학기술처 KT마크 획득-96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 소비자 축제 참가19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