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키즈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이뿔맞은 레포트입니다.
정말 성심을 다해만든거에요
후회없으실겁니다.
목차
키즈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키즈마케팅 swot분석
과거에 비해 오늘날 새롭게 부상한 키즈마케팅의 배경
-사회학적 변화
현재의 키즈마케팅 시장의 규모
키즈마켓 BCG Matrix
결론 : 키즈마켓에서 성공하려면..(나의의견)
본문내용
체는 아동이며 동시에 이들을 양육하는 부모도 포함 된다. 따라서 넓은 의미에서 키즈 마케팅은 아동만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아닌, 부모와 연계되는 연계 마케팅 활동으로 볼 수 있다.

2. 과거의 키즈마케팅
오늘날 기준으로 볼 때 과거의 마케터들은 상대적으로 키즈마케팅을 간과하고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동차, 교외의 아름다운 주택, 집을 장식하는 물건 등 성인 소비자의 욕구 충족에 집중했으며 아이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노력이 부족했다.

3. 과거에 비해 오늘날 새롭게 부상한 키즈마케팅의 배경
-사회학적 변화
가족당 자녀수의 감소 : 바쁜 스케줄, 출세 지향적 사고방식, 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키즈랜드, 스포티라이프, 시티라이프, 미씨 갤러리, 우먼스포트를 출시했던 점은 이마트가 과감하게 한 제품군을 타겟이나 스타일에 따라 좀 더 세분화하려는 용감한 시도를 한 대목이다. 그러나 별도의 브랜드를 적용할 만큼 스타일에서 차별화를 주지 못한 점, 지속적인 마케팅 노력을 하지 않은 점 등의 이유로 결국은 매장에서 사라진 상태이다. 기획 전에 각각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마케팅 노력 정도를 충분히 예상하지 않은 채 런칭만 된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기업 경영분석
  •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목차 >Ⅰ. 보고서 개요1. 선정동기2. 맥도날드 회사연혁3. CEO 소개4. 이론적 마케팅Ⅱ.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기업분석1. 마케팅 전략1) 고객오디션 마케팅 : 빅맥송2) 모바일 SNS 마케팅3) 이미지 개선 마케팅4) 스포츠 마케팅5) 디 마케팅 : 프랑스 맥도날드6) 게릴라마케팅 : 헝가리 맥도날드 7) 키즈 마케팅8)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2. 핵심역량1) 기업 정신2) 다각화 전략(관련/비관련)3. 맥도날드의 경쟁우위1) 서비스의

  • [마케팅원론] `TGIF` 패밀리레스토랑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으로 승부 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www.tgif.co.krTGIF 홈페이지www.seri.org삼성경제연구소www.hotelrestaurant.co.kr중앙일보한국경제신문www.mktclub.com마케팅클럽www.thinkfood.co.kr식품음료신문www.foodnews.co.kr식품저널월간식당 2004년 1월myhome.naver.com/kolkap매일경제 이코노미www.best.co.kr서울대 서비스연구회마케팅원론- 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 느낀점 -외식 서비스 업종을 이것저것 조사해 보았다.서비스 업종에서 제일 중요한 것

  • [마케팅원론] 관계마케팅
  • 마케팅의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임백화점 중에서도 VIP 고객을 가장 많이 점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VIP멤버십 카드 발급을 통해서 소수의 부유계층 고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 제공AVENUEL VIP 서비스 혜택쇼핑 서비스백화점 상시 5%특별할인 Mercedes Benz 타운카 서비스멤버스 포인트 적립 Avenuel Lounge2F 이용 무료 주차 서비스 키즈까페3F 무료 이용 뷰티 & 건강서비스디 아모레 스파10F 15% 할인 정샘물 인스피레이션10F 15% 할인메디코스

  • [국제마케팅] 빈폴 BeanPole Global을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
  • 마케팅원론, 2003, pp.79~86, pp.135~147- 남경두 김대중 저 정보문화사, 인터넷 마케팅 길라잡이, 2002 pp.56~72- 제일모직홈페이지 http://www.cii.samsung.com/ - 네이버닷컴 http://www.naver.com/ 지식검색, 포탈사이트검색-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마케팅연구 논문검색-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섬유산업 마케팅 분석- 하나경제연구소 http://www.hanari.re.kr/ 제일모직 기업개요-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빈폴 관련 기사모음-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