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이탈리아음식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님께서 A+ 주신 리포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목차
이탈리아 음식 특징
레스토랑 소개
메뉴소개 및 평가
인테리어와 서비스
평가
본문내용
이탈리아음식의 특징
북부 (알프스 목장지대 육류 및 유제품)

- 피에몬지방 : 프랑스적인 화려함. 트러플(truffle)과 바롤로(barolo)와인이 유명.
-리그리아지방 : 바다를 향하고 있어 해산물이 풍부. 이탈리아 최대의 올리브유 산지.
-롬바르디아지방 : 낙농업과 쌀의 주산지. 육류와 버터, 쌀을 이용한 요리가 발달.

중부 (해산물 풍부, 이탈리아 최대의 와인 산지)
-라찌오지방 : 싱싱한 야채와 목초지.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유명함.
-토스카나지방 : 올리브와 포도 재배. 이탈리아 제일의 와인생산지.

남부 (경제적 낙후에도 풍요로운 자연조건으로 음식문화가 발달)

-깜빠니아지방 : 최대의 토마토산지. 최대의 식품 가공처
(엔초비 ,토마토 페이스트) 모짜렐라 치즈 등

-시칠리아지방 : 아랍식 영향.파스타, 와인, 설탕의 전파지로이탈리아 요리의 고향이라 불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마케팅 죽전문점 ‘현죽’ 김천 사장 - 성패 함께 보여주고 신뢰 쌓아”*문화일보 2005년 12월 14일 기사, “고객은 왕 새로운 것을 추구하라”*슬로우푸드 홈페이지: www.slowfood.com 목 차*Abstract1. Introduction2. 본죽 소개2. 1. 본죽 경영이념2. 2. 본죽 연혁2. 3. 본죽 메뉴 소개2. 4. 본죽 조직도3. SWOT 분석 및 상황분석3. 1. 본죽 SWOT 분석3. 2. 경쟁환경 분석3. 3. 소비자 분석3. 4. 경쟁자 분석: ① 현죽3. 5. 경쟁자 분석: ② 일반 음식점4. 슬로우푸드

  • [마케팅원론] 마케팅 사례 비교(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마케팅, 체험마케팅한국에 맞는 마케팅 펼침 Ex)인사동(한글 간판, 전통식 인테리어)분석요소+요소-요소재무1. 브랜드 가치에 의한 고수익성 창출2. 커피매니아층의 지속적인 구매창출3. 순이익의 꾸준한 증가높은 가격과 다양한 경쟁업체의 진출로 인한 고객 확보의 어려움(매출 감소)사업구조1.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개점됨(입지선정)2. 국내 본사에서 지점을 직접 관리함(철저한 매출관리)3. 전략적 제휴를 통한 수익성 증대(영화관등)1. 미국

  • 아모레퍼시픽 합격 자기소개서(최신) 자소서
  • 마케팅으로 활용하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또는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해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쉽게 아모레퍼시픽의 가치를 전달하고 새로운 유통경로를 개척하여 ABC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알리고 싶습니다.셋째, 10년 후 중국식경영을 공부하여 지역에 맞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습니다. 일본지역학도로서의 전공지식을 살려 방판이 허용된 상해를 시작으로 중국의 지역별 고객구매성향과 경영방식을 분석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혁신

  • [마케팅관리]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가야 할 것이다. 참고 자료- 마케팅 원론 , 이우용 외 공저, 형설 출판사-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 , 김우곤 저, 학현사- 외식사업실무론 , 최대웅 저, 백산출판사- http://www.bennigans.com/- http://www.foodservice.com/- http://www.washingtonpost.com- http://www.seri.org/- http://www.thinkfood.co.kr/- 목 차 -1. 개요2. 베니건스 일반현황3. 마케팅4. 외부환경분석5. 내부환경분석6. 외식 산업의 새로운 환경 변화7. 대안 제시8.

  • [마케팅전략]맥도날드 마케팅성공전략
  • 마케팅 원론 형설 출판사 - 국제경영의 이해 여수대학교 권택호 교수님 교재- 글로벌 경영 장세진 박영사- http://www.khan.co.kr/ 경향신문 홈페이지- http://www.brandstock.co.krⅠ. 서론Ⅱ. 본론1. 맥도널드 소개1) 맥도널드 탄생의 비밀2) 맥도널드 의 역사3) 햄버거 대학4) QSC&V5) Five People Principles(5가지 행동 원칙)6) 한국 맥도널드2.맥도날드의 위치와 현재 FF(Fast Food) 시장상황1) 패스트 푸드의 현재 시장 상황2) 맥도날드의 위치3) 맥도널드의 경쟁우위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