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BYC 브랜드 이미지개선을 위한 CI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수님께서 A+ 주신 리포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목차
프로젝트 정의

1. 환경 분석
2. 자사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5. SWOT 분석
6. BYC MKT Positioning Map
7. BYC Logo Positioning Map
BYC Logo Positioning Map (Typeface)
BYC Logo Positioning Map (Color)
BYC Logo Positioning Map (shape)
8. Concept & Keyword추출
9. 디자인 표현전략

10. 후보안

11. 최종 최종안

설문지
본문내용
프로젝트 정의
우리나라 내의업계의 선도적 기업이자 브랜드인 BYC !
왜 그들은 획일적인 패턴을 바꾸지 못하고 있는가?
뛰어난 유통력과 제품 기술력을 갖고 있지만
모든 내의제품과 서비스의 평준화시대 !
제품과 서비스가 아니라
그것에 대한 인식자체를 바꿀 필요가 충분히 있다.
언더웨어 시장이
일반내의 시장과 패션내의 시장으로 양분화되고 있다.
1-1 시장 환경분석
언더웨어 시장규모
1,500

1-2 최초인지도 / 비보조인지도를 살펴보면
높은 최초인지도 / 비보조인지도에서
모두 BYC가 우위를 보이고 있다.
1-3 브랜드 선호도
보디가드의 구입 경험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BYC,트라이,빅맨은 감소하는 추세이다.
2-1 자사분석
BRAND SLOGAN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BRAND MISSION 한국의 선도적 내의업체로써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기업"
BRAND VISION 세계인의 삶의 질의 향상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CREATIVE ENTERPRISE
RELIABLE ENTERPRISE
SERVING ENTERPRISE
1946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의류 산업 외길 반세기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 그리고 소비자의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 으로 이제 BYC는 한국 의생활을 한결 더 넉넉하게 만들것 입니다.
2-2 자사분석
(2) 회사연혁
46` 한흥메리야스
55` 한흥산업(주) 설립
57’ 백양상표 등록
60` 상호변경 한흥산업(주) --> 한흥물산(주)
79` 상호변경 : 한흥물산(주) --> ㈜백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대한항공 2030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기획서
  • 이미지를 젊고, 용기있고, 열정적이며,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기업, 끊임없이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하여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기업의 이미지로 브랜드 이미지 개선(리포지셔닝)을 실현한다.광고 컨셉1. B-boy‘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사람들’을 뜻하는 B-boy는 최근 세계적인 트랜드로 자리를 잡아 젊은이들의 열광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문화 아이템이다. 그 중 세계에서 돋보이는 나라는 대한민국.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B-boy 댄스팀이 결성되어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각시키는 쪽의 질(質)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⑴ 20대~30대 초반을 위한 브랜드 개발 - 25~35세의 자유직 및 전문직, 사회 초년생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개발이 필요하다. 이들은 감각적이고, 유행에 민감하다.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인해, 레저 활동이 많아 질 것이예상되므로, 활동적인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Ⅴ. 개선 방안 및 생존 전략 2. 신상품

  • [마케팅비교분석]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마케팅전략 - `비비안`과 `비너스`
  •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는 특정 종류의 제품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대표적인 PR의 수단으로는 출판물, 뉴스, 이벤트, 연설, 사회봉사활동, 기업 아이덴디티(CI) 등등 들 수 있다. 이러한 여러 종류의 PR 수단을 비너스와 비비안 두 기업은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비교하여 살펴보자.1) 뉴스① 비너스비너스는 여러 분야에서의 수상 경력을 뉴스거리로 제공하여 회사의 가치를 증진시키기 위한 피알의 수단을 사용하고 있다. “2003년 한국 산업의 브랜

  • [관광계획및개발] 인천방문의 해 사업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 대상지역의 한계모든 대상을 연구, 분석 하는 것 보다 일정 대상지역을 선택, 분석 하는 것이 좀 더 심층적인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따라서 대상지역을 ‘월미도관광특구’ 로 제한하고 본 연구를 시행하였으나, 인천방문의 해 사업의 특성상 전체지역에 대한 평가가 필요한 부분이 다수 존재하여 연구 진행상 자료를 확보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3. 참고자료인천관광공사 기획서인천관광데이터베이스, 인천관광공사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위한 자료조사에서부터 행사의 기획, 연출, 진행까지 총괄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필요한 시장조사부터 마케팅 목표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참여하죠. 저는 운 좋게도 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큰 행사를 경험해 볼 수 있었고 초기 행사들이 기억에 많이 남아요. 프로야구단 쌍방울 레이더스가 전주구장에서 97년 첫 개막식을 가졌는데 그 쪽 홍보담당자들에게도, 저에게도 첫 행사였기 때문에 무척 의욕적으로 일했던 기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