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BYC 브랜드 이미지개선을 위한 CI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수님께서 A+ 주신 리포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 목차
-
프로젝트 정의
1. 환경 분석
2. 자사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5. SWOT 분석
6. BYC MKT Positioning Map
7. BYC Logo Positioning Map
BYC Logo Positioning Map (Typeface)
BYC Logo Positioning Map (Color)
BYC Logo Positioning Map (shape)
8. Concept & Keyword추출
9. 디자인 표현전략
10. 후보안
11. 최종 최종안
설문지
- 본문내용
-
프로젝트 정의
우리나라 내의업계의 선도적 기업이자 브랜드인 BYC !
왜 그들은 획일적인 패턴을 바꾸지 못하고 있는가?
뛰어난 유통력과 제품 기술력을 갖고 있지만
모든 내의제품과 서비스의 평준화시대 !
제품과 서비스가 아니라
그것에 대한 인식자체를 바꿀 필요가 충분히 있다.
언더웨어 시장이
일반내의 시장과 패션내의 시장으로 양분화되고 있다.
1-1 시장 환경분석
언더웨어 시장규모
1,500
1-2 최초인지도 / 비보조인지도를 살펴보면
높은 최초인지도 / 비보조인지도에서
모두 BYC가 우위를 보이고 있다.
1-3 브랜드 선호도
보디가드의 구입 경험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BYC,트라이,빅맨은 감소하는 추세이다.
2-1 자사분석
BRAND SLOGAN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BRAND MISSION 한국의 선도적 내의업체로써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기업"
BRAND VISION 세계인의 삶의 질의 향상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CREATIVE ENTERPRISE
RELIABLE ENTERPRISE
SERVING ENTERPRISE
1946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의류 산업 외길 반세기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 그리고 소비자의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 으로 이제 BYC는 한국 의생활을 한결 더 넉넉하게 만들것 입니다.
2-2 자사분석
(2) 회사연혁
46` 한흥메리야스
55` 한흥산업(주) 설립
57’ 백양상표 등록
60` 상호변경 한흥산업(주) --> 한흥물산(주)
79` 상호변경 : 한흥물산(주) --> ㈜백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