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074) |
레포트 (6,074) |
방송통신대 (51) |
자기소개서 (54) |
독후감/감상문 (97)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074)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전략 *도요타의 향후 전략*전략 안전 및 품질 경영 중시 기조로 회귀하는 글로벌 경영 기조를 계속 견지1생산 부문에서 도요타 웨이 원칙에 회귀하여 기초에 충실하며, 도요타 웨이를 전 세계 공장에 확산∙정착시키려는 노력을 강화하고 현장 중시 노력을 확대2제품 전략으로 프리우스 문제점 해
31페이지 | 2,500원 | 2013.08.23
로만손,글로벌경영,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외진출사례-중동지역을 중심으로=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환경분석1) 시계산업에 대해2) 기업소개3) 중동시장의 특성4) SWOT분석2. 마케팅 전략1) 해외진출 배경 2) 해외진출 과정3) 글로벌 경영전략3. 로만손의 성공요인Ⅲ. 결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참고 자료 및 사이트 Ⅰ
27페이지 | 2,500원 | 2014.01.20
경영사례분석- 하나코비(주)락앤락 성공적인 진출사례분석, 기업의 외부내부 환경분석,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경영사례 분석】(주)락앤락REPORT※목표; 하나코비-(주)락앤락의 시장진출과정에 따른 경영전략을 살펴보자.∽∽∽∽∽∽∽∽∽∽∽∽∽∽∽ 목 차 ∽∽∽∽∽∽∽∽∽∽∽∽∽∽∽∽Ⅰ. 서 론 【기업의 내부환경 분석】Ⅱ. 하나코비 -(주)락앤락이란?1. 하나코비-(주)락앤락 회사개관2. 하나코
18페이지 | 4,000원 | 2010.03.08
전략과 한국 특화 전략을 함께 구사하고 있다. 더운 지역이기 때문에 신선식품을 맨 나중에 구매하도록 신선식품 매장을 매장 안쪽에 배치하고, 오토바이가 대중 교통수단인 점을 반영해 오토바이용품 전문 코너를 만들었다. 또한 베트남에서 인기가 높은 인삼김치라면소주 등 300여 개 한국 상품
6페이지 | 3,500원 | 2021.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