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db를 이용한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자료에요
목차
1.서 론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표

2. 상세 알고리즘 설명
2.1 주문 판매 흐름(DFD)
- 배경도, LEVEL0
2.2 DB 시스템
- 쇼핑몰 데이터 베이스

3. 쇼핑몰 화면구성
3.1 관리자 화면
- 관리자 프로세서
3.2 사용자 화면
- 사용자 프로세서
4. 결 론
본문내용
-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한 상품의 구입/판매형태의 변화
- 인터넷을 통한 구입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의
손쉬운 확인가능

참고문헌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분석] 후발 인터넷 쇼핑몰의 압축성장 전략 : CJMall 사례
  • 인터넷 쇼핑몰 전략CJMall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전략평가 및 전망시장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인터넷쇼핑몰의 편리성에 대한 인식확산으로 인한 이용자 확대와 여행, 티켓, 구매대행 등 사업의 영역범위가 확대 05년에는 11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LG 경제연구원)수익구조 불안정, 기업의 투자여력도 낮음다른 유통채널에 비해 낮은 매출총이익율, 높은초기투자비용 및 마켓팅물류비용이 주요 원인 매출총이익율: 인터넷쇼핑몰(10∼15%),

  • [기업전략][야후][골드뱅크커뮤니케이션즈]야후의 기업전략, 골드뱅크커뮤니케이션즈의 기업전략, 후지제록스(XEROX)의 기업전략, 옥션의 기업전략, CJ(씨제이)의 전략, 라이온케미칼의 기업전략, 캐논의 기업전략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옥션 & G마켓 쇼핑몰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호남대학교 송계충(1999) /(주)라이온케미칼 : 투철한 기업가 정신에 기반한 기술개발전략, 한국경영학회 신영수(2009) / CJ 경영혁신 및 인재육성 전략, 한국인사관리학회 이경형(2000) / 온라인 광고시장 위축에 따른 야후의 대응 전략 및 국내 포털에 대한 시사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이범걸(1999) / 벤처기업에 관한 사례연구 :(주)골드뱅크커뮤니케이션의 사례, 안

  • [광고기획서] CJ-mall(cj몰) 광고기획서
  • 이용전체 회원중 65%가 여성경쟁사 대비 매출 차이 심화경쟁사 대비 빈약한 컨텐츠회원수의 절대적 약세경쟁사 대비 늦은 사업 착수낮은 브랜드 인지도Hybrid형 쇼핑몰의 지속적 성장기대Broadband의 확산, PC보급율 확대, 미래 미디어 사업의 통합에 대한 시너지다각적인 제휴를 통한 디지털 DB확보지속적인 시장성장전반적인 소비심리 축소 가능성CJ39쇼핑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브랜드 혼선새로 진입할 현대홈쇼핑 등 3개 홈쇼핑업체가 진출하여

  •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현황,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기업가치평가,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수익모델, 향후 아마존닷컴 전망 분석
  • 인터넷의 보편화로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출판물 유통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속히 성장한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도서는 인터넷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품목으로 가상서점은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성공한 분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종이로 유통되는 출판물 유통시장에서 전자매체인 전자도서의 유통 시장이 활성화되면 가상서점의 중요성은 더욱 증가할 것이다. 인터넷 가상서점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발전방향은 내용, 신뢰성,

  •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동향과 소비자보호의 방향 및 발전 방안
  • 인터넷 상에서 DB와 Web를 연동하여 온라인 카탈로그를 구축하여 이용자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고, 결제 정보를 지불처리 시스템에 보내어 결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관리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즉, 쇼핑몰은 고객들이 컴퓨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전자적인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점으로 상점 시스템에 해당되며, 고객의 PC로부터 전달된 상품 주문을 처리하고 고객의 대금지불 정보를 지불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