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쇼 대리점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자료입니다
목차
1.조사의 배경
2.조사의 목적
3.조사내용
4.조사방법
5.조사대상
6.자료분석법
7.조사일정
본문내용
우리의 타겟 = 20대, 30대
영업전략 = 애니콜, 스카이를 위주..
중장년층은 저가의 애니콜선호
청소년층은 중고가의 스카이선호
참고문헌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PR][마케팅]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유형,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환경,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목적,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마케팅믹스,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사례 분석
  • 전략, 대여 유통기간 단축, 효과적인 홍보 전략 등을 바탕으로 계속 체인망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이다.Ⅶ. 결론세분화에 근거한 마케팅은 전체 시장의 평균값을 이용하여 완전히 표준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보다는 진전된 것이었다. 시장을 세분화하고 표적시장을 선정한 다음 표적시장의 평균값(average)을 기준으로 제품개념을 설계하는 방식 역시 mass marketing의 논리를 벗어나지는 못하였다. 상품을 서비스로 전환하는 소비자의 기능과 지식이 중

  • [글로벌마케팅]HJC의 해외진출사례연구
  • 규제를 받고 적응하지 못하고 실패를 하는 게 현 실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HJC는 한 가지 분야에만 집중하여 해외에서 더욱 당당하게 우뚝 섰던 순수토종기업인 것이다. 절대 쉽지만은 않았을 (주)HJC의 해외진출 성공이, 해외 진출을 고려하고 있는 국내의 다른 중소기업들에게 표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북미유럽일본기타헬멧시장 규모300 400 125 75헬멧시장 규모HJC놀란쇼에이AGV뷔페기타22 12 10 9 8 393차원 원형 1

  • [마케팅원론 및 전략] SHOW의 마케팅 전략
  • 쇼’ 광고 캠페인은 상당한 성과를 냈다. 제일기획 자체 분석에 따르면 ‘쇼’는 브랜드 인지도와 광고 호감도 등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하지만 아직 대중화 되지 않은 3G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의문과 ‘쇼’를 띄우기 위한 높은 광고료와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저하될 문제점 또한 공존하고 있다.SHOW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과 비용문제를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며 앞으로 TV광고 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촉진 전략을 기대해

  • [마케팅] KTF 쇼 Show 의 IMC 전략수립
  • Show의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나감 런칭 초기 : Show 탄생 편 – 티저 기법 사용브랜드 인지 후:Show 쇼걸 편타겟층 확대:Show 노부부 편커뮤니케이션 도구 2– 신 개념 개방형 매장 활용기존의 대리점 를 ‘Show’ 매장으로 개점 □ 전략적 역할 : HSDPA 서비스를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해 쇼 브랜드 컨셉과 대리점 컨셉을 일치하도록 완전히 교체 □ ‘Show’ 대리점의 주요 테마 :- 통합된 CI 변경 : 검은색에 가까운 진한 회색 바탕에 `SHOW` 로고와 재생 버튼

  • [마케팅] KTF SHOW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SHOW폰”으로 101개국에서 자동 로밍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발표하였는데 이것은 기존의 휴대폰이 11개국의 자동 로밍 서비스가 되는 것과 비교해 주파수 측면에서, 그리고 휴대폰의 수입과 수출 시장의 확대 및 전략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변화라고 할 수 있다.우리나라는 GSM 방식의 WCDMA 서비스를 다른 나라에 비해 늦게 시작한 편이다. 대신 가장 빠른 전송 속도를 가진 기술인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을 택했다. 이 기술은 휴대폰에 달린 카메라로 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