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69) |
레포트 (769)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5) |
독후감/감상문 (18) |
사업계획서 (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69)
[마케팅]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 대중적 초콜릿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페레로 로쉐다크 초콜릿 (페레로 론드누아), 화이트 초콜릿 (페레로 라파엘로) 등 다양화페레로는 평생을 초콜릿에 바친 페레로 사람들의 장인정신과 열정,그리고 뛰어난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구축으로 성공오정후 (세계경영연구원 상무) 페레로의 한국진출매일유업페레로의 국내 영업 및 판매
15페이지 | 2,500원 | 2008.12.24
소비자행동론 페레로로쉐 마케팅 페레로로쉐 시장분석 페레로로쉐 브랜드마케팅 페레로로쉐 서비스마케팅 페레로로쉐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로쉐의 현 시장상황ii. 페레로로쉐의 Acceptance Factor와 마케팅1. 태도와 브랜드 평가2. 패키지 디자인3. 브랜드 로열티와 대중성4. 마케팅 전략Ⅲ. 결 론러브마크로서의 페레로로쉐 & 평가전망Ⅰ. 서 론i. 페레로로쉐 선정 배경ii. 라이프스타일 러브마크로서의 근거i. 페레로로쉐 선정 배경초콜릿
36페이지 | 3,500원 | 2021.02.16
[마케팅] 명품 유모차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맥클라렌(Maclaren) 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명품 유모차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맥클라렌 (Maclaren) 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맥클라렌 (Maclaren)창립: 1967. Owen Maclaren. 항공역학 전문가 앤드류 맥클라렌社 (항공기 부품 제조회사. 1944)최초의 접이식 알루미늄 유모차 개발 (1965) - 우산형 접이식(Umbrella type folding system)본사: Long Buckby. England
20페이지 | 3,000원 | 2008.12.12
[마케팅] 프리미엄진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의 성장 전략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 골드만 삭스)트루 릴리전의 성장전략트루릴리전의 실적추이와 전망 SUMMARY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트루릴리전의 성공요인청바지 시장의 성장, 섹시한 디자인, 유명인 마케팅 트루릴리전의 위기트루 릴리전의 성장전략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유통채널 확장, 글로벌 확장, 재무구조 개선
26페이지 | 3,000원 | 2008.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