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일본 K-1의 인기하락과 한국시장 진출 - FEG의 최홍만을 통한 스타 마케팅 - 프라이드 UFC 이종격투기 스피릿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4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종격투기 K-1의 한국진출전략과 이유에 대한
케이스 발표 5분 PPT입니다
일본내의 브랜드 인기 감소의위기를 타파하고자
한국시장에 한국인 스타를 통한 인기몰이에 대한 분석발표입니다
- 목차
-
K-1의 마케팅
- 철저한 엔터테인먼트적 접근
일본내 K-1의 인기하락
- 메인 이벤트의 유료관중수 감소
- 방송경기 시청률의 하락
일본내 K-1의 인기하락의 원인
FEG (Fighting and Entertainment Group)
일본내 위기타파를 위한 한국진출
최홍만 등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
- 본문내용
-
K-1의 마케팅
현대 스포츠의 새로운 아이콘 - 이종격투기
모든 격투 스포츠를 한데 아우르며 진정한 강자를 가린다는
인간의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는 격렬한 투쟁성
거대 자본과의 결합
철저한 엔터테인먼트적 접근
고진현 (스포츠서울. 2007.10.12)
- 참고문헌
-
성민수 (미디어다음. 2007.10.31)
류동혁 (스포츠조선. 2007. 10. 01)
고진현 (스포츠서울. 2007.10.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