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서비스라는 단어의 개념은 '이 화장품 사면 서비스 없나요?' 라고 말할 때의 덤. 공짜/'이 식당은 서비스가 만점이네요.' 라고 할때의 친절/ '역시 가전제품은 소니가 최고야 서비스가 완벽하거든' 의 애프터 서비스/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을 지켜드립니다'라고 할때의 안전/등 여러 가지를 의미한다. 그러나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서비스란 환한 미소와 듣기 좋은 톤의 상냥한 말투, 즉 친절이라는 개념에 머무르고 있으며 서비스를 해야하는 직업이나 기업도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가령 음식점이나 호텔 그리고 항공사정도를 떠올리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저자는 이런 사람들을 서비스 불감증 환자라고 칭하고 있으며 서두에서부터 이런 고정관념을 깨라고 충고하고 있다.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동네 사람 모두가 단골인 LG25 섬유센터점 고교 선배의 부탁으로 LG25 섬유센터점 개점 준비부터 선배와 땀을 흘려 일했습니다. 당시 IMF의 영향으로 물류비, 운영비 때문에 원가절감을 하지 못하는 편의점 물건은 비싸다는 인식을 사람들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선배와 저는 편의점은 단순히 물건만 파는 곳이 아니라 친절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해 모셨습니다. 또한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 동네 사람 모두가 단골인 LG25 섬유센터점 고교 선배의 부탁으로 LG25 섬유센터점 개점 준비부터 선배와 땀을 흘려 일했습니다. 당시 IMF의 영향으로 물류비, 운영비 때문에 원가절감을 하지 못하는 편의점 물건은 비싸다는 인식을 사람들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선배와 저는 편의점은 단순히 물건만 파는 곳이 아니라 친절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해 모셨습니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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