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서평] -에버랜드 서비스리더십-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에버랜드의 리더십 수준은 높은 평가를 받을 만하다. 모든 에버랜드 직원들의 서비스와 밝은 표정, 고객만족경영 5연패 달성과 명예의 전당 헌정, 세계6대 테마파크 선정(디즈니 계열 제외1위), 연 입장객 900만 명 돌파와 같은 성공은 바로 탁월한 리더십의 반영이라 할 수 있다. 에버랜드의 성공은 우수한 리더십에 따른 고객 만족경영의 결과이다. 이러한 에버랜드의 리더십을 ‘서비스 리더십’ 이라 한다. 서비스 기업의 목표는 고객만족이다. 고객 만족을 구체적으로 창출해 내는 사람은 바로 내부 고객이다. 내부고객을 만족시키는 사람은 바로 리더이다. 리더의 리더십에 만족한 내부고객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외부 고객을 만족 시킨다. 리더의 내부고객에 대한 리더십 행위는 바로 서비스 기업의 목표인 고객 만족과 직접 연결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상문] 영화 뷰티풀 마인드를 보고 감상문(A+자료)
- [독후감]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박완서)
- 수상한 중고상점 독후감
- 영화 감상문 템플 그랜딘 소감문
- 템플그랜딘감상문[템플그랜딘][나는그림으로생각한다저자템플그랜딘][영화템플그랜딘]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줄거리 요약과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 및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서평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챕터별 내용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이 책을 읽고 배우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
-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서평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줄거리 소개 및 가장 기억에 남는 내용과 나의생각 및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읽고 느낀점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독후감,서평
- [감상문] 도스트예프스키의 죄와벌 독후감(A+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