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사 글로벌마케팅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Y대 경영대학 [국제경영학]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서 론
(1) 애플의 역사와 CEO
(2) 아이템 선정 이유
2. 본 론
(1)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2) STP 전략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Marketing Mix
(4) 해외시장 진출 현황과 성공 및 실패사례
3. 결 론
(1) 애플이 나아갈 전략방향
- 본문내용
-
<애플 한국 시장에서 유독 고전?>
세계 최초로 개인용 컴퓨터 애플을 내놓은 애플컴퓨터는 전문가용 컴퓨터라는 인식 탓에 한국 시장에서 고전해 오고 있다. … … 미국 애플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5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애플의 MP3플레이어 ‘아이팟’은 미국 내에서 75% 안팎, 일본에선 35% 안팎의 점유율로 시장을 석권 중이지만, 유독 한국시장에서만은 고전하고 있다. 시장 조사 기관의 분석에 따르면, 애플은 올 상반기 한국 시장에서 2% 미만(판매량 기준)의 점유율을 기록했을 뿐이다. 상위 10위권에도 끼지 못했다. 소니가 그나마 외국 업체 중 유일하게 상위 5위권 안에 들었다. 아이리버·삼성전자·코원시스템 등 국내 업체가 나란히 1·2·3위를 기록하며, 시장의 60% 이상을 나눠 가졌다.
<중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