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월마트의 경영성공전략’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통합검색 (18,115) |
레포트 (18,110) |
방송통신대 (221) |
자기소개서 (229) |
독후감/감상문 (622) |
사업계획서 (7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18,110)
마케팅이 전세계에 모두 통용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이러한 불안요소를 지닌 노키아에 대해서 아직까진 신뢰를 보내고 있는 실정이다. 그 이유는 시장 애널리스트들과 업계 전문가들은 노키아의 경영진이 과거 15년 전에 어떻게 휴대폰 사업에 진입했는지, 그리고 거함 모토롤라를 어떻
10페이지 | 1,400원 | 2010.06.03
전략 283. 그린유통전략 324. 그린가격전략 35Ⅳ. 그린마케팅 성공사례(바디샵) - 381. 바디샵 선정
60페이지 | 2,000원 | 2008.06.05
[마케팅] 월마트와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 제시
마케팅 원론 : 서비스전략 사례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 제시- 월마트와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제 출 일 : 2007. 12. 05 (수)1. 월마트와 홈플러스 선정이유2. 월마트는?3. 월마트 한국 실패 요인4. 홈 플러스는?5. 홈 플러스 한국 성공 요인6. 앞으로 외국 기업의 한국 성공전
18페이지 | 2,800원 | 2008.01.11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1. 현대백화점 소개 2. 외부분석 3. 내부분석4. S W O T 분석 5. 미래의 경영전략 6. 느낀점참고 사이트 및 신문1971년 설립된 현대백화점은 우리나라 3대 대기업인 현대 그룹의 유통 계열사로, 백화점 부문에 있어 전통적인 기업인 롯데와 신세계와 함께 경쟁하고
25페이지 | 2,400원 | 2007.02.18
PPT템플릿 (5)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