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

Ⅱ.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2

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3

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4

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5

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6

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7

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8

Ⅸ.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9

Ⅹ.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0

?.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1

?.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2

Ⅹ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3

Ⅹ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4

Ⅹ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5

Ⅹ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6

Ⅹ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7

Ⅹ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

◇ 도착시각 맞추기 (정통버스게임)

○ 장소 : 버스 차내
○ 인원 : 40명 내외
○ 준비물: 도착시간 맞추기표
(1) 도착시간
(2) 소속
(3) 성명
(4) 내가 좋아하는 음식
(5) 내가 좋아하는 배우
(6) 나의 18번
○ 진행요령
(1) 버스에 승차하고 버스가 막 출발 하면서 장내가 어수선 할 때 바로 시작한다.
(2) 목적지를 정해주고 목적지의 주차장에 정확하게 도착하는 시각(이 시간은 버스운전사 가 하차준비를 완료한 시간을 중심으로 한다) 을 대충 1-2시간정도로 예견해서 발표한 다음 각자에게 쓰게 한다. 이때 가급적이면 교통정체와 도로사정 등을 감안하여 약간은 헷갈리게 해야 터울이 길어지고, 사회자도 직접 돈을 걸며 알 수 없도록 한다)
(3) 도착시간 맞추기표와 약간의 돈을 걸도록 한다(예:약 1000원 정도,부잣집이면 5000원)
(4) 보조자에게 도착시각 순으로 정리하도록 한다.
(5) 이 돈은 차내에서 퀴즈게임 등을 할 때 상금으로 시상하기도 한다. (1000원또는 2000원씩)이 돈을 쓸때는 광고를 하고 써서 분쟁을 방지한다)
(6) 버스차 내 게임을 진행 하는 동안 엉뚱하다고 판단되는 도착시간을 적어 낸 사람을 한 명씩 불러내어 도착시각 맞추기표에 기입된 내용을 중심으로 소개를 하고 벌칙이 나 기입된 18번을 부르도록 한다.
(7) 버스가 운행을 하는 동안 중간중간 탈락자와 인근 상황을 발표하여 흥미를 유발시키도 록 한다(중계방송 포함 :참여자의 이름을 불러주는 것은 게임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좋은 자료이다.)
(8) 도착점에서 운전수가 크락션을 누르면서 게임이 종료되고 현장에서 시상을 하고 현찰 을 준다.
참고 : 이게임은 버스게임의 분위기를 결정적으로 바꾸어 주며, 사회자의 운영 여하에 따라서 성인용 게임으로는 안성맞춤이다.
참고문헌
권두안,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프로그램 개발실태 분석, 경희대 체육대학원, 2004
김광득, 21세기 여가와 현대사회, 백산 출판사, 2005
박창영, 레크리에이션 이론과 실제; 일신서적출판사, 1997
채준안, 치료레크리에이션 입문, 인간과복지, 2003
천혜정, 치료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노인의 정서에 미치는 영향, 용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7
한이석, 치료레크리에이션론, 형설출판사
황규환, 현장 레크리에이션, 로얄이벤트, 199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9 사례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9Ⅹ.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0Ⅺ.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1Ⅻ.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2ⅩⅢ.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3ⅩⅣ.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4ⅩⅤ.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5ⅩⅥ.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6ⅩⅦ.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7ⅩⅧ.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8ⅩⅨ. 레크리

  • [스포츠관광사업론] 요트를 통한 관광사업에 관한 분석
  • 사례가 많으나 유람선은 관광객 수송과 관련된 법이어서 시설 및 안전 기준이 매우 엄격하여 다이빙에 이용하지 못하였지만 크루징보트도입 등 개선방안이 마련되기로 하였다.(2010년 6월30일)그리하여 더욱 더 요트의 미래에 힘이 실릴 것으로 보여진다.5. 요트!! 왜 뜨고있을까?요트가 갑자기 이렇게 부각되기 시작한 것은 09년도 7월말 부터였습니다. 그 이유는 정부가 올해 7월30일 발표한 낙후해양도시의 발전을 도모하는 정부의 정책의 일환으로서

  • 댄스스포츠의 이해
  • 레크리에이션 댄스스포츠를 바로 알자10. 최인애.인희교.김차남.이수재.이애리(2002) 라틴댄스, 대한미디어11. 한국댄스스포츠 경기연맹 http://www.kdcf.org/index.html12. 박인혜(2005) 중년의 댄스스포츠 참여가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3. 백주현(2008) 여가선택 행동이 가정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화여자대학원,p.114. 2010 춘천월드레저대회 공식홈페이지 http://www.worldleisure2010.org/ 15. 선은정(2009) 스포츠센터의 댄

  • [이벤트산업론] 레크레이션 이벤트업 현황 및 사례 연구
  • 가지게 하였다.방안 소외되고 있는 농촌과 중소기업의 여가 생활을 위하여 각종 프로그램과 공공시설 확충이 요구된다.▪상업오락의 보급은 각종 사회문제를 야기하였다.방안 지나친 상업 오락으로 인해 각종 사회 문제가 야기되고 있으므로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한 적절한 사회적 제제가 이루어져야 한다.Ⅲ. 레크레이션 이벤트업에 대한 사례연구◆수이벤트의 업체사례(1) 수이벤트의 수주건수- 1년 주기로 1억 5천~3천(2) 주를 이루는 행사 -

  • [사회복지 프로그램] ADHD 아동의 사회통합을 위한 예절교육프로그램
  • 레크리에이션을 통하여 친밀감을 형성하고 흥미를 유발한다.7월 9일복지사 2명레크리에이션 강사1명봉사자 3명10명1일3시간‘예절이뭐에요’▷ 예절교육 프로그램- ‘규칙 지키기’ 애니메이션 상영 ▷ 역할놀이- ‘두루미아내’ 동화를 통해 역할놀이를 한다.7월~12월복지사 2명봉사자 3명10명1일2시간‘예절이뭐에요’▷ 예절교육 프로그램- ‘약속 지키기’ 생활계획표 만들기▷ 역할놀이- ‘모니의 세 가지 약속’의 역할놀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