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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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리틴 마케팅 이란?
2. 빈폴(키즈)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STP 전략 / 마케팅믹스
5. 브랜드 전략
6. 성공 및 실패요인
7. 추가제언
본문내용
프리틴(preteen)마케팅의 정의
10세를 갓 넘어선 어린이들로 풍부한 영양 덕분에 신체 발육이
빨라져 조숙하고, 자기주장이 뚜렷한 주체적인 소비성향을 보이는
세대를 타켓으로 하는 마케팅


프리틴 마케팅이 가장 활발한 영역은 ‘의류’
섬유산업연합회 최근 자료에 의하면 2004년 전체 의류시장은 전년
대비 0.5% 증가한 11조 1천억원 이었으나, 프리틴 시장은 20.7%
증가한 1조 4000억원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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