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빌게이츠] 빌 게이츠와 마이크로소프트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빌 게이츠의 약력
2. Microsoft사의 연혁
3. Microsoft사의 성공경영 10계명
4. 빌 게이츠의 리더십
5. Microsoft 사의 성공요인
6. 참고문헌
본문내용
Microsoft 사의 성공요인
1. 엘리트만을 유입, 최대 성과
Microsoft 사 직원 모두는 엘리트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남에게 엘리트라 칭송받는다.
Microsoft의 성공비결은
“머리가 좋은 소수의 사람들이 일하여 최대의 성과를 거둔다.” 이다

참고문헌
1. 이흐비아,『마이크로소프트와 빌게이츠』. 세종 서적. 1994

2. 빌게이츠,『미래로 가는 길』, 도서출판 삼성. 1996

3. 빌게이츠,『빌게이츠@생각의 속도』, 청림출판. 1999

4.http://blog.naver.com/koko8829?Redirect=Log&logNo=140000116367

5. http://blog.daum.net/freeman3620/9940647

6. http://www.microsoft.com/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래로 가는 길』을 읽고
  • 기회였다. 앞으로의 10년의 모습은 어떻게 변화해 갈 것인가. 이 책에서 특히 관심이 생기는 부분은 ‘언젠가는 우리가 보고 듣는 모든 것을 기록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완전한 기억이야말로 인류의 미래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디지털 혁명을 몰고 올 것으로 예측한다. 개개인의 매일매일 생활이 기억장치에 그대로 기억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이러한 미래를 생각해 본다.* 참고자료빌 게이츠, 『미래로 가는 길』, 이규행 역, 삼성, 1995.

  • [국제경영전략] 마이크로소프트성공사례
  • 정보를’이라는 모토아래 이동통신 분야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다. (1) 마이크로소프트 소개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4월 4일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라는 비 전 아래 윌리엄 H. 게이츠 3세(빌 게이츠)와 폴 G. 앨런(Paul G. Allen)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으며 1981년 6월 25일에 주식회사가 되었습니다. 또 2002년(회계년도) 매출액이 280억 달러 가까운 회사가 되었다.창사 이래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장과 학교 및 가정의 PC 사용자들이 최대한의 능력을 발

  • [독서감상문]빌게이츠의 미래로 가는길
  • 빌게이츠의 준비성이 오늘날의 마이크로 소프트사를 만든것 같다.요즘 세상은 손가락 하나로 모든 정보를 얻는 편리한 세상이다.앞으로 발전할 정보고속도로를 통해 우리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하나는 시간의 제약에서 좀 더 자유로워 질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장점은 그것 말고도 얼마든지 있다. 비동기적 통신이 가능해지면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진다. TV 프로그램을 거의 녹화하지 않는 시청자도 비디오는 꾸준히 빌려본다. 천원 정

  • [독서감상문]미래로 가는길
  • 빌게이츠가 수년 전에 예견했던 일들이 이제는 우리 현실로 와 닿았다.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ISDN 이나 ADSL과 같은 초고속 인터넷망을 갖추고 각종 정보의 바다라고 일컬어지는 인터넷에서 서핑을 하며, 내가 이 리포트를 쓰는 순간에도 더 많은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인터넷을 뒤적이고 있다. 그가 정확히 옳았던 것이다. 그는 미래로 가는 길을 정확히 보았고 우리에게 미래를 대비하라고 가르쳐주고 있다. 지금 우리는 그가 수년 전 예견했던 일들이 현

  • [MS(마이크로소프트)] MS(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지식경영과 조직전략 분석
  • 빌 게이츠를 스스로 생산해내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Ⅴ. MS(마이크로 소프트)의 끼워팔기1. 끼워팔기의 문제이미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무차별 배포로 인해 넷스케이프가 사라져 가고 있고 국내 시장에서는 5%가 채 안되는 이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MS의 최대 강점인 Window 운영체제에 익스플로러를 끼워서 쉽고 강력하게 시장에 진입한 작은 사례입니다. 이런 식으로 국내 OS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MS가 끼워팔기를 감행한다면 웬만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