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라스베가스 호텔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의 역사

Ⅲ라스베가스 호텔
1. 새로운 이벤트로 볼거리 창조
■컨셉이 있는 호텔
■라스베가스! 그 곳에 스타들이 있다.
■복싱 빅 이벤트 유치
■브로드웨이를 능가하는 라스베가스 뮤지컬
■일년 내내 펼쳐지는 이벤트와 스포츠 !!
■2001년 컨벤션 스케쥴
■호텔과 카지노
▶스트립호텔
▶다운타운
▶로컬

Ⅳ호텔별 테마쇼

Ⅴ라스베이거스의 변화

Ⅵ결론
본문내용
1. 새로운 이벤트로 볼거리 창조
■컨셉이 있는 호텔
라스베가스 스티립에 늘어선 매머드 호텔들의 화려함에 감탄을 하게 된다. 그러나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외관에만 정신이 팔렸지 호텔마다 독특하고 개성 있는 비즈니스 컨셉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은 잘 모른다. 라스베가스 시 당국이 호텔건축인가를 내줄 때 가장 까다롭게 따지는 게 한 가지 있는데, 바로 어떤 비즈니스 컨셉에 의해 호텔을 짓고 운영할 것인가? 즉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있느냐의 여부이다. 자금력과 로비력은 그 다음 문제이다. 그 결과 수많은 호텔들이 있지만 하나도 비슷한 게 없다. 제각기 나름대로 특색 있는 외관과 주제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다. 라스베가스는 낮과 밤의 얼굴이 다른 도시이다. 특히 밤 비행기를 타고 라스베가스에 내리면 라스베가스의 유혹에 쉽게 허물어지고 만다. 라스베가스의 야간 조명이나 네온사인 불빛은 다른 곳보다 유난히 강렬하다. 그만큼 전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다. 라스베가스에서 최초로 리도 쇼를 도입한 스타더스트 호텔은 A자 하나를 밝히는데만 무려 9백 32개의 전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라스베가스의 맥도널드 햄버거 체인점은 M자 아치를 금빛 네온으로 밝혔다. 또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호텔과 카지노들은 밤이 되면 저마다 건물 유리창과 외벽을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장식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개발] 강원랜드
  • 호텔을 개장하게 되었다. 메인 카지노가 개장된 지 몇 년이 지난 현재, 하루 평균 매출액이 수 십억원을 넘으며, 일단 영업에 성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내국인 출입 허용 카지노에 대한 대중들의 호기심과 언론의 큰 관심이 이런 성공의 기여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개장 초의 호기심 어린 열광이 식으면서, 최근에는 카지노를 바라보는 시각에 우려의 눈빛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우려의 목소리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

  • THE ENVIRONMENT AND EXTERNAL STAKEHOLDERS
  • 호텔은 때때로 그들의 예약을 다루기 위한 예약 서비스를 다루기도 한다. 만약 회사가 나중에 다른 공급자로부터 이런 서비스들을 구입하도록 선택 받는다면 그것은 예약 시스템을 제거해야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구매하거나 계약을 해야 하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직원을 재교육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이전 구매자들에게 직접적으로 경쟁을 하거나 앞으로 쉽게 통합 될 수 있다. 이것은 음식 공급자가 레스토랑에서 개시 되었을 때 발생한다.⦁

  • [소비자행동론] 스타벅스와 미래마케팅
  • 경영진들의 많은 토론과 합의 하에 그 동안 기업 내에서 공유해오고 있던 가치, 믿음 등을 기초하여 Mission draft를 만들고, 전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Mission Statement를 만들어냈다.그리고 Mission Reviewing System을 도입, 회사의 의사결정이 회사의 Mission과 배치되는 경우 직원들이 Comment Cards로 의견을 개진하고, 2주 내에 담당자가 모두 검토하려 답변을 하고, CEO도 이를 항상 모두 검토하는 등, 전사적으로 Mission의 중요성에 대하여 인식을 하고 있다.이것이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호텔만의 독특한 연계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이유들을 바탕으로 롯데호텔의 조직을 분석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이번 조사기회를 통해서 우리 삶에 생각보다 가까이 있는 롯데호텔에 대하여 기본 골격인 조직에서부터 나아가 롯데호텔의 미래까지 내다보는 기회를 가져보도록 하자.2. 회사소개 (1) 롯데호텔소개“한번 오신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이것이 롯데호텔의 서비스 정신이다.한국의 대표호

  • [경영전략]롯데호텔의 마케팅전략과 전망 및 나갈방향
  •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미래 산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쇼핑산업과 외식산업에 있어서의 적극적인 사업확장과 기존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국내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하고 있다. 또한 관광산업에 있어서 국내 최고 수준의 롯데호텔과 롯데월드를 해외로 진출하는 성장전략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롯데는 이미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백화점과 호텔사업을 위한 공사에 착수했고, 중국에도 호텔, 테마파크 등을 건립하는 방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