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616) |
레포트 (14,613) |
방송통신대 (328) |
자기소개서 (261) |
독후감/감상문 (321) |
사업계획서 (10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14,613)
[경영학] [경영학원론]대한항공(Korean Air)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분석2. 고객만족도3. 마케팅(1) New CI(2) 유니폼의 명품화(3) SKY TEAM(4) PPL과 문화마케팅Ⅳ. 대한항공 외부분석1. 신규 진입자의 위협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4. 구매자의 교섭력5. 기존 기업과의 경쟁Ⅴ. 결 론1. 대한항공의 미래2. 기업분석의 한계점대한항공 (Korean Air) 경영전략 분
17페이지 | 1,800원 | 2009.04.09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대한항공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 차 -1. 대한항공 소개(1) 기업개요(2) 비전 및 미션(3) 경영목표(4) 규모2. 환경 분석(1) 항공서비스의 본질(2) 외부 환경 분석(3) 산업 환경 분석1) 기존 기업 간의 경쟁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3) 대체재와의 경쟁4) 구매자와 공급자의 교섭력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
23페이지 | 1,500원 | 2008.11.13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 및 향후 전략방안(A+리포트)
경영비전과 목표는 다음과 같음2006은행 산업의 value chain 상에서 국민은행의 KSF는 다음과 같이 분석됨고객 니즈 파악 및 시장기회 포착가격 설정상품개발 및 테스팅Value Propositions 개발브랜드 설정광고 및 홍보전략 수립고객 데이터 베이스 관리신용 및 수익성 측정 모델 개발Policy에 따른한
52페이지 | 2,000원 | 2009.05.05
[경영학] [경영학원론]유통혁신 ‘하이마트’ 경영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전략3) 현 하이마트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① 경기불황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② 제품 질에 대한 악성 루머③ 경기불황 에도 매장확장에 대한유동성 저하4) 하이마트의 앞으로의 전략 방안 유통혁신 ‘하이마트’ 경영분석 및 향후전략Ⅰ 서론1) 기업 소개① 회사 로고심볼마크의 전반적인 디자
27페이지 | 2,000원 | 200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