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소비자] 싱글족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싱글 등장 배경
Ⅱ. 현재 싱글족의 모습
Ⅲ. 싱글족의 미래 변화
Ⅳ. 싱글족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Ⅴ. 미래의 소비변화 및 기업의 대처방식
본문내용
사회 발전에 따라서 사회적으로 변화된 싱글족 생겼어....
참고문헌
EBN산업뉴스
매일경제
데이터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가족 구조 변화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
  • 교육 13.100교양오락교제 16.900통신 3.100연도별 합계 출산율연도별 총출생아수 변화연도별 이혼건수연도별 평균초혼 연령1인가구의 규모 변화 추이Page 남녀 1인 가구 규모 변화 추이독신가구의 소비지출 패턴1인가구의 규모 변화 추이1970 1980 1990 1995 2000 2001 2002 2003합계출산율 4.53 2.83 1.59 1.65 1.47 1.3 1.17 1.191970 1980 1990 1995 2000 2001 2002 2003총출생아수 1,007 865 659 721 637 557 495 4931975 1980 1985 1990 1995 2000 2004이혼건수 12188 23543 38838 45694 68279 119982 139365평

  • [심리학] 크로스 섹슈얼 Cross Sexual을 통해 본 대중매체의 영향과 여성들의 심리변화
  • 교육의 현실적 과제와 미래지향적 정향 : 텔레비전 광고가 청소년들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청소년문화학회. 2003.유세경. 「청소년의 TV 의존유형과 시청행위와의 상호관련성 연구」한국언론학회. 1998.고대협.「현대 남성패션에 표현된 메트로 섹슈얼(Metrosexual)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 제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우지영.「20-30대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메트로 섹슈얼 성향과 외모관리 행동」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권지

  • Trend 분석 보고서 개인주의의 발생 및 확산 요인 개인주의 현재 동향 개인주의 미래모습 기업의 시사점
  • 소비자 트렌드의 상징적 표현이다. 오늘날 많은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취향과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거리를 가득 채운 디카족의 물결을 보자. 이전에는 사진 작가만이 예술 사진을 찍었지만, 이제는 일반 대중도 작품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문화의 생산자와 소비자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자신만의 물건을 찾는 것이 결코 튀는 행동이 아닌 시대가 되었다. 또다른 예는 현재 인터넷 동호회를 지

  • [소비자행동]라이프스타일의 종류
  • 차Lifestyle consumption♠ 기업환경의 변화와 고객세분화의 필요성 ♠ Lifestyle consumptionSilver♠ 고령화의 진행과 실버층의 대두♠ Silver Streaker 세대 ♠실버세대 오락실 Kids♠ kids 세대의 마케팅적 의의 ♠ Kids Marketingsingle ♠ 싱글족, 코쿤(cocoon)족♠ 싱글족을 타겟으로 한 기업마케팅 Two jobs ♠ 투잡스족이란? ♠ 투잡스의 시대 ♠ 투잡스 시대에 유망한 아이템 Green consumer ♠ 그린 컨슈머 (Green consumer)♠ Green consumer 관련 사례

  •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 골드미스 마케팅 천안 신부점 아웃백 점주 이정현씨1) 평소 소비를 할 때 트렌드를 많이 주시하는 편인가요? 2) 본인의 소비행동에 있어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3) 평소 브랜드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편인가요?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은?4) 최근 여성 즉, 골드미스를 겨냥한 마케팅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에 대한 본인의 의견은 어떠한가요? 4. 조사 결과 5. 결론6. 참고 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