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서평] `열광하는팬`을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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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서점에 진열되어 있는 경영과 관련된 책을 고르던 중, 열광하는 팬이라는 책이 눈에 띄어 읽게 되었다. 열광하는 팬... 이 제목의 의미를 처음에는 알 수가 없었다. 하지만, 단순한 고객을 열광하는 팬으로 만드는 서비스 전략에 대한 내용이라는 것을 책을 읽으면서 알게 되었다.
열광하는 팬은 찰리라는 요정이 들려주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이다.
넛셀사에 새로 부임한 케빈 부장은 회사의 불쾌하고 무례한 고객 서비스를 인식하게 된다. 고민에 빠진 그에게 어느 날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비밀을 알고 있는 요정 찰리가 나타난다. 케빈은 찰리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발리 백화점, 샐리 할인점, 공장, 주유소 등을 돌아다니며 각 업종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접하면서 고객을 열광하는 팬으로 만들기 위한 세 가지 비밀을 배우게 되고, 회사에 하나씩 적용해 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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