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문] [영어에세이]쉘 위 댄스 Shall We Dance -Masayuki Suo- 스오 마사유키 감독 일본 영화 감상문 비평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2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오 마사유키 감독의 `쉘 위 댄스`에 대한
3페이지분량의 영어감상문입니다 (한글번역 포함)
현대인들의 무기력한 삶에 대한 일본감독 특유의 섬세한 디테일에 대해서 작성하여
좋은 점수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스오 마사유키 감독의 `쉘 위 댄스`에 대한
3페이지분량의 영어감상문입니다 (한글번역 포함)
현대인들의 무기력한 삶에 대한 일본감독 특유의 섬세한 디테일에 대해서 작성하여
좋은 점수받은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Shall We Dance' is an impressive movie about a typical, aging Japanese business man searching for a break from his dreary existence.
After he met a dance instructor he becomes an actual passion for dancing that changes his outlook on life and his relationships with those around him. This film touched off a ballroom dance trend in Japan when it released and got big score; whether it could affect we Koreans the same way is doubtful, but it`s still a great little movie for anyone who enjoys Japanese films.
쉘 위 댄스-는 중년의 평범함 일본의 직장남성이 일상속에서 작은 일탈을 꿈꾸는 이야기이다. 댄스학원에 다니면서부터 그는 자신을 둘러싼 환경속에 열정적으로 변화하게 된다. 실제 영화개봉당시 일본에서는 볼룸댄스 유행이 생겼다고 하는데 이러한 붐까지는 아니더라도 일본영화팬이라면 누구나 흥미로울만한 영화임에는 틀림없다.

I enjoy foreign movies especially in Japanese films. It is a bittersweet comedy genre about an ordinary and middle aged Japanese business man who sees an attractive woman through a window while all the way back to his home from work. He decides to look her up and finds that she is a ballroom dance instructor. He then decides to sign up for
참고문헌
www.cine21.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최고에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polockt***
    (2017.09.20 18:37:53)
회원 추천자료
  • [일본영화][일본][영화][일본영화 형식과 발전과정][일본영화 시대적 흐름][일본영화 대표감독]일본영화의 형식과 발전과정, 일본영화의 시대적 흐름, 일본영화의 대표감독, 일본영화의 정체성, 일본영화 영향
  • 일본영화의 형식과 발전과정Ⅲ. 일본영화의 시대적 흐름1. 초창기~제2차 세계대전2. 패전이후Ⅳ. 일본영화의 대표감독1. 키타노 다케시2. 모시타 요시미츠(森田芳光)3. 하라다 마사토(原田眞人)4. 그 밖에Ⅴ. 일본영화의 정체성Ⅵ. 일본영화의 영향참고문헌Ⅰ. 개요일본은 아시아권에서 중국, 인도와 함께 가장 일찍이 영화를 받아들여 영화산업체계를 확립하였다. 당시 대중적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던 가부끼는 그 지위를 영화에 물려줄 수밖에

  • [일본문화] 오타쿠
  • 일본영화가 1990년대 들어 약진을 거듭 하는 이유는 시각적 감성이 풍부한 신세대 오타쿠 감독들이 영화제작에 뛰어들었기 때문이다.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일본 감독들의 대부분이 30대로, 시각 중심의 문화 속에서 자라난 신세대이다.1996년 일본 내 방화부문 흥행 1위를 차지한 영화 쉘 위 댄스함께 춤추실까요의 감독 스오 마사유키(41세), 양성애를 다룬 청춘영화의 기수로 프랑스에서 절찬을 받은 해변의 신밧드의 하시구치 료스케(35세),

  • [일본 대중문화]오타쿠 보고서
  • 일본 최대의 엽기적인 연속살인 사건인 미야자키 츠토무 사건이 발생했다. 성적 만 족을 위해 네 명의 유아를 죽인 희대의 살인마 미야자키의 방에서 발견된 것은 방안을 가득 메운 비디 오 테이프와 만화였다. 그리고 그가 속한 비디오 동호인회의 멤버들이 서로를 오타쿠라고 부르던 사실 도 밝혀졌다. 이 사건을 계기로 오타쿠라는 사람들이 별종의 우수운 사람들에서 사회의 쓰레기로 불리 게 되었다. 주간 요미우리(1989년 9월 10일 호)가 오타쿠 족

  • [일본문화] 일본문화, 오타쿠에 대하여...
  • 일본영화 수입이 허가되면서 우리는 일본 영화에 대한지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더구나 최근에 들어 일본영화는 각종 영화제 그랑프리를 석권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런 모든 작품들은 30대의 젊은 감독들이 수상했다. 그 주자들은 오타쿠 감독들이었다. 1996년 일본 국내 최고의 흥행작 함께 춤 출까요?(Shall we dance?)의 감독 스오 마사유키(41세), 프랑스에서 극찬 받은 “해변의 신바드”의 감 독 하시구치 료오스케(35세) 그리고 “스왈

  • 사업계획서 - shall We Dance - 정신지체인 대상으로 본 프로그램 실시 작업능률 높이기
  • 위목표 1댄스 스포츠를 통하여 훈련생들은 올바른 자세로 교정한다.- 하위목표 2댄스 스포츠를 통하여 활동량을 증가시켜 체지방을 소비한다.2)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을 원만하게 한다.- 하위목표 1파트너와 함께함으로써 상대방을 존중할 줄 안다.- 하위목표 2단체로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므로 공동체 의식을 키운다.- 하위목표 3하나의 여가생활로 정착시켜 다른 사람들과 만날 기회를 넓힌다.3) 작업량을 증가시킨다.- 하위목표 1정서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