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블로그 마케팅
목차
목 차



1. 블로그 마케팅은 기원

2.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와 매력

3. 기업 블로그 마케팅의 필요성

4.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이유

5. 블로그 마케팅 성행 이유

6. 블로그 마케팅 사례

7. 나의 결론
본문내용
4.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이유

o 기업 사이트 활성화와 잠재고객 유치

- 블로그는 고객들과 수시로 1:1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고객들끼리의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도 증가시켜, 기업 사이트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마케팅 도구로 적합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사이트 충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을 모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o 빠른 정보 확산

- 게시판에 비해 고객 접근이 쉽고, 코멘트 활성화로 고객 상호간 커뮤니티화가 쉽게 이뤄집니다. 대부분의 블로그는 실명제를 원칙으로 해서 익명성이며 불특정 다수가 모인 커뮤니티보다 신뢰성이 높습니다. 또한 블로거는 감성적으로 쉽게 감동 받고 유용한 소식은
삽시간에 수 많은 블로그로 퍼집니다.

o 광고에 대한 거부반응이 작다

- 광고전화나 스팸 메일에 거부 반응을 보이면서도, 블로그를 하면 정보 공유에 대해 너그럽습니다. 즉 블로그는 별 다른 저항 없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통로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에 관하여
  • Ⅰ. 블로그 마케팅이란?혁신적인 개념의 블로그가 나온 지 상당한 시간이 지나고 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이 상상력의 한계를 넘는 속도로 진화되고 있어 오히려 많은 유저들이 블로그와 홈페이지의 차이점을 느끼기도 전에 수 많은 변종(?) 블로그들이 생겨나고 있으며 저마다 다양한 맵시를 뽐 내고 있지만 정작 유저들은 복잡하고 혼란스럽기 그지없다. 블로그에 마케팅을 한다는 것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 블로그는 개인 미디어 시대를 여는 혁신

  • [마케팅]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BR) 마케팅인터넷의 발달로 인한 네티즌의 증가로 새롭게 파생된 마케팅 기법관심사가 같은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홍보하는 타깃 마케팅으로 효과적이다.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과 마케팅 공간에서 곧바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특히 비용대비 효과가 높다는 점에서도 경제적인 마케팅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전문가들은 블로거들이 증가 추세에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 블로그의 정의 및 특성,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 프레스 블로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목 차Ⅰ. 블로그의 정의 및 특성블로그 정의2. 블로그의 특징Ⅱ.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Ⅲ. 프레스 블로그프레스 블로그정의 및 특성2. 프레스 블로그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Ⅰ. 블로그의 정의 및 특성블로그 정의블로그(Blog)는 인터넷을 뜻하는 웹(Web)과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인 웹로그(Weblog)를 줄여서 블로그라 지칭한다. 웹로그라는 단어는 1997년 미국의 John Barger가 블로그 사이트의 형식을 소개하면서 새로 올린 글이 맨 위로 올라

  • [경영과마케팅] 블로그마케팅의 성공 사례
  • 일본 만두가게 블로그*블로그 마케팅 이란 1만두가게 성공사례2성공 요인3결론4결론CONTENTSLOGO블로그 마케팅 이란타깃 마케팅에 효과적소비자와 기업이 소통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마케팅 공간에서 바로 구매 가능비용대비 효과가 높음경제적인 마케팅LOGO만두가게 성공사례 http://natsumeya.ocnk.net/LOGO만두가게 성공사례LOGO성공 요인웰빙 제품고객과의 소통방문자들과의 친분형성고객이 직접 참여한 바이럴 마케

  •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A+자료)
  • Report(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1. 들어가며한국의 블로그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현재 이용자가 1000만명 이상이다.네티즌 3명중 1명이 블로그를 활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블로그의 마케팅적 기회는 바로 1인미디어라는 특성과 더불어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이다. 쉬운 이웃맷기 와 웹상에서 개인의 정보를 검색이 가능한 것은 앞으로의 마케팅의 비용대피 효과라는 측면에서 혁명을 불러 일을 킬 만 하다.최근 블로그를 활용한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