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30) |
레포트 (3,330) |
방송통신대 (67) |
자기소개서 (37) |
독후감/감상문 (128) |
사업계획서 (1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330)
[경영학] [경영학원론]글로벌기업 ‘존슨앤존슨’ 성공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분석4. 존슨앤존슨의 4P분석5. 존슨앤존슨의 SWOT분석6. 한국의 존슨앤존슨(1) 클린앤클리어의 STP전략(2) 클린앤클리어의 경쟁사7. 존슨앤존슨의 사회공헌Ⅲ. 결 론1. 향후전망2. 존슨의 장단점과 나아갈 방향 Ⅳ.참고자료글로벌기업 ‘존슨앤존슨’ 성공경영전략 분석Ⅰ. 서 론1. 기업소개1) 연혁
16페이지 | 1,500원 | 2009.02.09
[경영학원론] 삼성과 소니를 읽고 - 글로벌기업의 패러다임
경영의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하고 규명한 이책. 이 책은 소니와 삼성전자의 경영전략에 대해 단편적으로 설명하거나 지나친 미화 또는 부당한 비판을 하기보다 소니와 삼성전자의 사업 구조, 기술력, 브랜드, 조직 및 경영 시스템의 차이를 구체적으로 비교함으로써 두 기업의 경영 성과가 지난 10년 동
6페이지 | 1,200원 | 2008.04.23
[경영학] [경영학원론]초일류기업 ‘삼성전자’ 기업분석(A+리포트)
- 목 차 -Ⅰ. 서론 - 삼성전자 소개1. 삼성전자 소개및연혁2. 삼성전자 경영이념3. 삼성전자 환경적 경영4. 삼성전자 재무현황5. 삼성전자 지배관계Ⅱ. 본론 - 삼성전자 기업분석1. 기업전략1) 삼성전자 핵심기술2) 삼성전자 마케팅3) 삼성전자 브랜드가치4) 삼성전자 M&A전략2. 기업문화1) 삼성전자
18페이지 | 1,500원 | 2009.05.05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삼성과 애플의 전략비교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소개삼성 전자는 1969년 1월 13일 이병철 회장에 의해 설립된 삼성그룹의 대표 기업이다. 삼성그룹은 1938년 삼성물산을 토대로 설립되어 식품과 의복에 주력, 1969년 삼성전자를 창립하며 전자산업에 진출하였다. 현재는 2010년 12월 이재
21페이지 | 4,400원 | 201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