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문(구 프레야타운) 마케팅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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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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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점포의 입지, 업태, 사업개요 소개
Ⅱ 점포의 상권분석
Ⅲ 우리 점포의 매출 예측
Ⅳ 주요 경쟁점포 분석
Ⅴ 마케팅 전략
Ⅵ 점포운영 전략
Ⅶ 성공요인과 해결과제
Ⅷ 제언사항
본문내용
CI개발배경
혁신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프레야타운의 의지를 표현이며, 기존 거평의 부정적 이미지를 새로운 브랜드로의 전환을 통한 이미지향상을 목적으로 CI를 개발.
심볼컨셉
청대문의 심볼은 한자 門을 근간으로 하여, 남녀가 마주 보고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청대문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렇듯 발랄하고 경쾌한 디자인은 재미가 가득하고 볼거리가 다양한 복합엔터테인먼트 멀티퍼니몰 청대문의 컨셉을 나타냄.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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