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독후감] `디자인의 법칙(디자인 심리학을 알면 마케팅이 보인다) -지상현`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자인을 공부하는 대학생입니다.
디자인관련서적 독후감이구요
독후감이라는것은 느낀점위주로 쓰기때문에
마치 자신이 직접쓴것처럼 느낄수 있는 자료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학업에 도움되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이책은 디자인 콘셉을 심리학적 용어를 통해 시각언어로 번역하였다
"망치를 가진 사람은 세상만사가 못대가리로 보인다" 즉, 아는 대로 보인다는 뜻이다.
필요한 지식이 있어야 디자인 콘셉트를 심리학적 용어로 옮길 수 있고 시각언어로 표현하는 방법이 보인다는말이다. 이 책은 이러한 "알아야 디자인을 논 할 수 있다!"는 논리에서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디자인 교과서와 같은 책이다. '디자인 심리학을 알면 마케팅이 보인다'는 부제가 말해주듯이 마케팅의 관점에서 디자인의 법칙을 말해준다.

보는사람의 주관이나 취향을 무시할 순 없겠지만 매력적인 디자인은 반드시 납득할 만한 이유가 있다.
참고문헌
디자인의 법칙 (디자인 심리학을 알면 마케팅이 보인다) -지상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핵심 포인트가 빠져있고 .. 그냥 그래요...
  • dic***
    (2010.04.14 22:28:17)
회원 추천자료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법칙, 리더십 3.0, 전략적 사고, 목적의식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리더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생각하게 하는 책이라 생각한다. 생각의 이유를 네가지로 요약하자면.첫째, 뚜껑의 법칙 - 용기가 커지려면 뚜껑의 크기도 그에 맞게 커져야 용기로서 제대로 역할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조직의 성과는 리더가 가진 리더쉽의 크기에 비례함을 느꼈다.둘째, 전략적 사고 - 올바른 목표와 방향설정이 때로는 동기부여보다 더 중요한데 이러한 전략적 사고는 통찰

  • 독후감,서평 27권 135페이지 분량 (국부론,총균쇠,선량한 차별주의자,자유론,동물농장,에밀,논어,이기적 유전자 등등 독후감 모듬)
  • 심리학의 대상으로 등장한다. 자연은 신적인 것이 아니라 마성적인 것이기 때문에 꿈도 신이 보내는 것이나 신성을 가진 것이 아니라 마성적인 것이라고 아리스토텔레스는 말한다. 즉 꿈은 초자연적 계시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니라 신성과 유사한 인간의 정신 법칙에서 유래한다는 것이다. 꿈은 잠자고 있는 사람의 정신 활동으로 정의된다. 꿈은 잠자는 동안 받는 사소한 자극을 확대 해석한다는 것이다. 손발 어딘가가 약간 따뜻해지기만 해도 불 속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부가가치도 낮고 취급 상품의 폭도 좁은 경우다.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핑하는 할인 전문점을 카테로리 킬러라고한다.“Turn your distribution channels into communities that work together for maximizing customer value.”유통 채널을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해 함께 일하는 커뮤니티라고 바꾸어 생각하라. -Pmichael Hammer- ‘멀티 채널 전략’을응원하는 서포터즈월.마트:슈퍼마켓 하나로 -로버트 슬레이터 저-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오세조 저-감사합니다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디자인하는 방법. 그리고 어떻게 사람부자가 되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고,중반부에서는 사람과의 관계란 것은 나만 주는 것이 아닌 때로는 관계를 위해서는 인간관계에서 생기는 문제에 대해 해결해야할 때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인간관계에 대해 사람을 만나고, 사람을 겪어내고, 사람과 함께 성장하는 법 그리고, 6가지 키워드로 여러 가지 인간관게에 대해 작가 자신이 생각하는 관계의 정석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후반부

  • # 돈버는심리, 돈새는 심리와 인생이 바뀌는 게임이론을 읽고
  • 법칙』과 최인철 교수의 『돈 버는 심리, 돈 새는 심리』의 내용을 각각 따로 적용시키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적용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다.6. 최인철 책에 나오는 논리에 담긴 인간과 사회에 대한 가정에 대해서 쓰고,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쓸 것. 특히 위의 경제학적 reasoning과 비교한 바를 포함. (What do you think about the underlying assumptions behind the socio-psychological reasoning proposed by I.C. Choi? You are strongly advised to compare this socio-psychological reasoning against the eco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