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인터넷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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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Y대 경영대학 [인터넷마케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던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11번가 회사개요

2. 서비스소개
(1) 다양한 고객유입 서비스
(2) 실질적인 판매자관리
(3) 강력한 마케팅
(4) SKT 시너지

3. 문제점 및 진단
(1) 로딩속도
(2) 모자이크30
(3) 아이디공개
(4) 열린 쇼핑정보
본문내용
회사 개요
사이트 주소 : www.11st.co.kr
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서비스 개시 일시 :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구분 : 온라인 오픈 마켓, 쇼핑몰
경쟁사 : G마켓, 옥션

서비스 소개
빠른 쇼핑
강력한 검색기능,
웹2.0 기반의 편리한 UI,
Social Shopping을
통한 쇼핑편의성 극대화

즐거운 쇼핑
고객이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판매자와 상품을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Fun 쇼핑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텍스트보다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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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 제가 조사하려던 부분하고는 정반대라
  • audgus5***
    (2011.04.09 19:4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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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jddy***
    (2009.04.23 11:2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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