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인터넷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Y대 경영대학 [인터넷마케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던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11번가 회사개요
2. 서비스소개
(1) 다양한 고객유입 서비스
(2) 실질적인 판매자관리
(3) 강력한 마케팅
(4) SKT 시너지
3. 문제점 및 진단
(1) 로딩속도
(2) 모자이크30
(3) 아이디공개
(4) 열린 쇼핑정보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사이트 주소 : www.11st.co.kr
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서비스 개시 일시 :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구분 : 온라인 오픈 마켓, 쇼핑몰
경쟁사 : G마켓, 옥션
서비스 소개
빠른 쇼핑
강력한 검색기능,
웹2.0 기반의 편리한 UI,
Social Shopping을
통한 쇼핑편의성 극대화
즐거운 쇼핑
고객이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판매자와 상품을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Fun 쇼핑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텍스트보다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음 제가 조사하려던 부분하고는 정반대라
- audgus5***
(2011.04.09 19:48:44)
- 나름 도움되었습니다
- wjddy***
(2009.04.23 11:24: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