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BMW자동차 시장 분석[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성심성의껏 만든 PPT발표용 레포트 자료입니다.^^ 당근 A+ 받은 자료이구요~
- 목차
-
1. 국내 자동차 시장 현황
2.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 현황
3. 국산자동차 VS 수입자동차
4. 국내 수입자동차 선호도
5. BMW 소개
6. BMW 마케팅 전략
7. 국내 수입 자동차 시장 전망
- 본문내용
-
* BMW 마케팅 전략(STP분석)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제 1 시장 : 활동적, 경제적, 실용적인 성향을 가짐제 2 시장 : 30~40대의 고소득층.
품격 있고 active 함제 3 시장 : 현재 대형차 메인 층, 품위, 품격 중시
보수적인 성향, 50대 이상 VIP급(최고급)
Targeting (표적시장 식별)
- 메인 타겟 : 30~40세 전후의 고소득자
자수 성가한 사람들서브 타겟 : 역동적이고 세련된 운전 즐기는 젊은이 (잠재고객)
Positioning (시장위치 선정)
- 'BMW는 모두의 연인이 될 수 없다', '젊고 스포티한 럭셔리카'
→ 호사성과 역동성을 동시에 갖춘 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