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육, 중국어교안, 중국어 교과지도안, 천애해각, 교재연구] -교과교육론(학습지도안) 第八? 天涯海角-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만든 교안입니다.
시연가능합니다.
목차
1. 단원명
第八课 天涯海角

2. 대상학급
교과교육론(중국어)

3. 단원목표
1. 새로 나온 단어를 익힌다.
2. 고사성어의 유래와 의미를 알 수 있다.
3. 정도보어와 동태조사의 용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장소 및 시간
420호, 30분 수업

5. 준비물
교사: 파워포인트, 유인물
학생: 유인물

6. 판서계획
수업시간에 판단하여 아이들이 모르는 한자 및 병음
본문내용
1. 단원명
第八课 天涯海角

2. 대상학급
교과교육론(중국어)

3. 단원목표
1. 새로 나온 단어를 익힌다.
2. 고사성어의 유래와 의미를 알 수 있다.
3. 정도보어와 동태조사의 용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장소 및 시간
420호, 30분 수업

5. 준비물
교사: 파워포인트, 유인물
학생: 유인물

6. 판서계획
수업시간에 판단하여 아이들이 모르는 한자 및 병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1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기말시험] 1.유아의 지각원리에 따라 유아에게 적합한 교재교구의 특성을 기술하시오....4.2019 개정 누리과정의 특징을 성격, 교수학습, 평가 측면에서 기술하고, 교재의 제작과 활용을 위해 적용할 원리를 기술하시오.
  • 2021년 2학기 과제물▮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3학년▮▮과제1. 유아의 지각원리에 따라 유아에게 적합한 교재교구의 특성을 기술하시오.2. 유아의 교수-학습 과정에서 교사의 개입에 따른 교수 유형을 분류하고, 각 유형에 따라 적합한 교재교구 활용의 사례를 제시하시오.3. 유아 교재교구를 활동 성격에 따라 분류하고, 각 특징을 기술하시오.4. 2019 개정 누리과정의 특징을 성격, 교수학습, 평가 측면에서 기술하고, 교재의 제작과 활용을 위해 적

  • 중국어교과교재연구
  • 중국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배웠죠? 중국어는 외래어와 외래 고유명사를 한자만을 사용해 표기한답니다. 외래어 표기 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는 한자 중에서 비슷한 음가(音價)를 가진 한자를 주로 사용하고, 같은 외래어를 나타내는 중국어 단어가 여럿일 경우에는 관공서나 매스컴에서 주로 사용하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게다가 아이스크림을 얼음과자라고 표기하는 북한말처럼 의미를 고려해서 새로 말을 만들어내는 경우도 많아요. 그럼 일

  •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식품과학
  • 목 차Ⅰ. 교과 연구1. 교과 명2. 교과의 개관3. 교과의 목표4. 교과의 내용Ⅱ. 단원 연구1. 단원 명2. 단원의 개관3. 단원의 목표4. 단원의 지도계획Ⅲ. 본시 학습 연구1. 주제 명2. 주제의 개관3. 학습목표4. 학습계획안5. 유의점6. 참고문헌Ⅳ. 형성평가Ⅰ. 교과 연구1. 교과 명식품 과학2. 교과의 개관우리나라도 근래에 와서 그 동안의 경제 성장에 힘입어 국민 소득이 증대됨에 따라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식생활도 다양화되고 풍요로워졌다

  •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제과.제빵 수업지도안(ppt)
  • Ⅰ제과ㆍ제빵의 이해1. 과자와 빵의 분류1) 과자의 분류2) 빵의 분류학습 목표과자를 팽창 형태, 익히는 방법, 수분 함량 및 제품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빵은 팽창 형태, 익히는 방법, 틀 사용 유무 및 제품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과자의 분류화학적 팽창과 공기 팽창을 적절히 평행한 제품복합형 팽창반죽 자체에 팽창 작용을 주지 않는 제품무팽창반죽하는 중 포집된 공기에 의존하는 제품공기 팽창화학적 팽창제에 의존하는 제품화학적 팽

  • [교과교재 연구 밎 지도법, 수업 지도안, 중등교과 수업지도안, 영어, 영어교육학,Teaching Procedure] Teaching Procedure 영어과 수업지도안
  • Ⅶ. Teaching Procedure : A. answer the questions for comprehension check-upB. discuss given problems with your FriendsC. Read Further Reading and answer the questions.StepsProceduresTeaching ․ Learning ActivitiesTIme(min)Teaching aids (△) & remarks(※)Teacher StudentsINTRODUCTIONDEVELOPMENT1. Greetings &Loll-call2. Review1. Announcement of the Aims of This Lesson-Good morning, everyone! How are you today?-Im good, too. -Is everybody present?-Last class, we finished reading the main text. -What was the contents ab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