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육, 중국어교안, 중국어 교과지도안, 천애해각, 교재연구] -교과교육론(학습지도안) 第八? 天涯海角-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중국어 교과교육론] [학습지도안] 중국어교수학습지도안
-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수업계획안 작성
-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3공통) 유아의 지각원리적합한 교재교구특성 유아의 교수-학습 과정에서 교사개입교수유형분류 유아교재교구활동 성격에 따라 분류하시오0k
-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2021년도 2학기-유아의 지각원리에 따라 유아에게 적합한 교재교구의 특성, 유아의 교수-학습 과정에서 교사의 개입에 따른 교수 유형을 분류하고, 각 유형에 따라 적합한 교재교구 활용의 사례,유아 교재교구를 활동 성격에 따라 분류하고, 각 특징을 기술하시오
-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제과.제빵 수업지도안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만든 교안입니다.
시연가능합니다.
- 목차
-
1. 단원명
第八课 天涯海角
2. 대상학급
교과교육론(중국어)
3. 단원목표
1. 새로 나온 단어를 익힌다.
2. 고사성어의 유래와 의미를 알 수 있다.
3. 정도보어와 동태조사의 용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장소 및 시간
420호, 30분 수업
5. 준비물
교사: 파워포인트, 유인물
학생: 유인물
6. 판서계획
수업시간에 판단하여 아이들이 모르는 한자 및 병음
- 본문내용
-
1. 단원명
第八课 天涯海角
2. 대상학급
교과교육론(중국어)
3. 단원목표
1. 새로 나온 단어를 익힌다.
2. 고사성어의 유래와 의미를 알 수 있다.
3. 정도보어와 동태조사의 용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장소 및 시간
420호, 30분 수업
5. 준비물
교사: 파워포인트, 유인물
학생: 유인물
6. 판서계획
수업시간에 판단하여 아이들이 모르는 한자 및 병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