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과제는 소니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목차
-목차-

서 론
SONY 선정 이유
기업 이념
기업 주요 연혁

본론 1 - SONY 위기와 실태
소니 PS3 Cell 생산과 도시바
휘청거리는 플레이스테이션 3
일본인도 반대한 VAIO 구매

본론 2 – 소니의 부활
소니 역사상 최초의 외국인 CEO
소니와 삼성의 합작 8세대 LCD 라인
소니의 반격

결론- 발표를 마치며





본문내용
SONY 선정 이유

20세기 아날로그 황제로 군림하던 소니가 몰락하게 된 배경과 원인을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식스 시그마, ISO9000, 컴퍼니제도 등이 많은 기업에 효율적 생산관리와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의 긍정적 영향 주었다.


하지만 소니 에게는 부정적 결과를 초래하였는데 그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전략을 구가하고 있는 ‘스쿨푸드’의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보기로 하였다. 본론 . 환경 분석-3C① 3C-COMPANY(자사)아름다운 공간에서 김밥 하나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특이한 국가의 요리가 아닌 다국적 요리를 새로운 트랜드로 캐쥬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한 스타일리쉬한 공간신선한 재료의 차별성으로 정통성을 유지하여 위생적인 조리장에서 위생용기에 실

  • [마케팅원론]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전략과 목마 케 팅 원 론담 당제출일< 목 차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Ⅱ. 환경 분석Ⅲ. STP 도출Ⅳ. 태도형성모델 분석Ⅴ. 제품(서비스) 전략Ⅵ. 유통 및 촉진전략Ⅶ. 가격 전략Ⅷ. 결 론Ⅸ. 별첨 부록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 [마케팅원론] 셀디카드사의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전략을 사용하여 대학생 커플이 많이 이용할 가능성이 큰 업체들(Product 전략에서 언급된)을 판매원이 직접 방문하여 자사의 서비스를 소개한다. Ⅲ. 결론-한계점 및 보완해야 할 점 상황분석과정에서 설문조사를 해본 결과 현재의 데이트에 만족한다는 대답이 81%라는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선점을 발전시켜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 한다는 점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미 커플들을 타겟으로 한 사업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었고 대부분의 커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목차시장분석소비자분석 SWOT분석애니콜의 기존에 마케팅 전략마케팅 목표(마케팅 방향)STP전략 광고전략애니콜 캠페인시장분석1. 휴대폰시장현황 2000년 이후 무선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휴대폰이 음성만이 아닌 데이터를 주고받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초기 아날로그형(1세대)으로 시작된 휴대폰시장은 디지털형(2세대) 휴대폰에 이어 CDMA 2000이라는 2.5세대에 들어와 있는 상황이며, 3세대 꿈의 이동통신이라 불리는 IMT-2000 휴대폰 시대로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분석(A+레포트)★★★★★
  • B e a n P o l e빈폴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분석BEAN POLE 선정 이유1브랜드 소개2시장 환경 조사3SWOT 분석4STP 분석매스티지564Ps7결론8Content B e a n P o l e캐쥬얼 시장 규모의 증가1각종 상품대상 수상4선정이유빈폴소개환경조사SWOT분석STP분석결 론4Ps매스티지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런칭 후 15년간 패션업계 선두 유지2B e a n P o l e234평균매출30%각종상품 대상수상제일모직산하고급캐주얼NO - SALE B e a n P o l e선정이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