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투스카니 스포츠카 STP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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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시 장(market) 분 석

Ⅱ 자 사(company)의 분 석

Ⅲ 경 쟁(competition) 분 석

Ⅳ 소비자(consummer) 분 석

Ⅴ 상 황 분 석(TOWS,BCG,GE)
본문내용
-스포츠카 시장의 규모
첫번째 상승곡선 1996년 현대가 티뷰론, 기아가 엘란 시판
두번째 상승곡선 1999년 현대가 터뷸런스를 시판
2001년 9월 시판한 투스카니는 9월 한 달 동안 1,024대 판매
-변동의 기복이 심한 이유
스포츠카는 시장이 매우 작기 때문에 금방 포화
신차 발매시 급속한 성장이후 감소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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