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중국물류의 성장과 앞으로의 전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계시장의 중심이 될 정도로 크게 성장을 이룬 중국물류에 대하여 상세하게 조사분석한 A+파포입니다. 5명의 조원이 정말 열심히 만들어서 발표한거라. 내용, 구성 , 디자인, 편집상태 모두 깔끔하고 아주 좋은거 확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목차
1. 중국 물류의 위상변화

2. 분야별 현재 물류 모습

3. 문제점 및 미래계획

4. 중국의 국제물류 전망

5. 우리나라의 중국물류 진출방안

6. 결론
본문내용
2. 분야별 현재 중국 물류실태
3대 항구군은 정부주도적인 단일체제 운영이 아니라, 각 항만의 시설 및 기능에 맞는 독자적 물류 네트워크를
조성할 계획. 각 항만마다 특징적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음. 세계물류 허브의 가능성이 커짐.
중국이 수출입에 유리한 조건을 갖춘 것을 이용해 기존에는 생산자 중심의 물류/유통 구조에서 물류기능 중심의
물류/유통 구조로 바뀌고 있음. 수출 증가가 가장 큰 요인.
2007년을 기점으로 항만, 배후시설의 개발 및 운영의 시장이 개방되면 외국 선진 기업의 진출이 활발해져
발전이 더욱 가속화 될 전망.
10/27
2. 분야별 현재 중국 물류실태
항만
3대 항구군
현재 중국 국제물류의 가장 큰 특징은 중국내 물류 개발을 우선으로 한 국제물류 허브로의 발전의 모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정관장 `비타 홍삼` 칠레
  • 전망이다.Ⅳ. 결 론지금까지 정관장의 비타홍삼 칠레 진출 전략을 바탕으로 잡은 초기 목표는 일단 칠레 국민들에게 에너지 드링크의 Needs를 알리고 그에 대한 충족 방안을 알리고 결과적으로는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정관장의 비타홍삼을 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다. 중장기적 목표는 젊은 층을 넘어서서 다양한 계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가 되어서 나아가서는 칠레 국민들의 국민음료로서 자리잡고 중남미 에너지 드링크 시장

  • [국제경영론] SK의 국제경영 사례연구
  • 경영 사례연구2011목차SK 기업소개1. 기업의 전체적인 성장과정 2. 그룹경영 실적 3. SK기업의 윤리규범4. SK 기업 brand의 핵심 키워드5. SK기업 계열사SK 글로벌 진출 현황1. SK의 대략적 해외진출 현황2. SK의 대륙별 해외진출 현황3. SK의 국가 별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 4. 주요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SK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1. SK의 중국 전략2. SK의 경영기법SK 에너지(문대한,김수윤)1. 회사소개2. 글로벌 진출현황3. 사례연구4. 전망SK 텔레콤1. 회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에 있다고 본다. 이번 레포트에서는 국내와 중국시장 분석, 그리고 다른 기업의 중국진출 성공, 실패 사례 등을 통해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을 전망해 보도록 하겠다. 2. 이마트 소개 및 발전사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E마트는 한국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93년 창동점 1호를 시작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하여 11년째 접어드는 올해 작년기준 전국 매장수 (03년-53개) 48개, 매출액 5조 5000억원 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 [농업경제학] 화훼 수출 활성화 -브랜드화를 중심으로
  • 성장에 따른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우수 농산물 브랜드를 육성하고, 원예작물 및 밭작물 주산지를 중심으로 비용절감고품질화시설 및 브랜드 육성을 위한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생산유통혁신을 통한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브랜드경영체(책임경영체제 및 독립채산 형태를 갖춘 독립법인)를 대상으로 농산물 브랜드육성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경영체 : 품목조직, 생산자단체, 지자체, 대량수요업체 등이 참여하는 법인체로 사업품목의

  • 유니클로, H&M, 자라 경영 분석
  • 물류 센터로 옮겨진다.여러 거점에 물류 센터와 플랫폼유럽 시장의 경우 24시간, 아시아 및 아프리카 시장의 경우 48시간 이내에 상품이 배송가능자체 보유한 ‘초고속 물류 시스템’으로 신상품을 주 2회 전세계 매장에 공급매장을 직접 운영 운영을 유연하고 전략적으로 함으로써 ZARA에 피드백이 될 여지를 극대화매장은 나날이 급변하는 패션 시장의 트렌드를 감지하는 촉수 역할판매 실적은 실시간으로 본사의 HQ(Headquarters)에게 보고되며, 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