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쟁] 마케팅전쟁 A+ 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지난 학기에 중간고사 대체 레포트로 작성했던 A+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저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2. 기업의 생존요건

3. 작품 내용 요약 및 분석
제1장 전쟁에서 배우는 마케팅 기법
제2장 정글의 법칙 - 힘의 원리
제3장 방어의 우월성
.
.
.
제15장 성공을 부르는 전략과 전술

4. 21세기 기업전쟁, 마케팅
본문내용
《마케팅전쟁》의 저자 잭 트라우스는 우리에게 포지셔닝이란 개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잭 트라우트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략가이다. 그가 회장으로 있는 Trout & Partners는 전세계 13개국에 지사를 두고 AT&T, IBM, 버거킹, 메릴린치, 제록스, 로터스, 에릭슨, 테트라팩, 렙솔, 휴렛팩커드, P&G,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등과 같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알 리스와 함께 그는 마케팅의 고전으로 불리는 을 공동 집필했는데 마케팅의 교과서로 널리 읽히고 있다. 그 외에도 포지셔닝의 후속작 등을 출간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의 공저자인 알 리스는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가이다. 또한 그의 딸 로라 리스는 노스웨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마케팅 전략회사인 리스&리스의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수십 개 회사를 컨설팅하고 있는 리스 부녀는 21세기 비즈니스의 화두인 인터넷 마케팅에 관해 가장 확실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가들이다.
크고 작은 기업뿐만 아니라 인터넷 신생기업과 기존의 인터넷 브랜드 등 폭넓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구로 도발적이고도 간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 책은 인터넷이라는 고속도로에 진입해 있고 진입하고자 하는 경영자들에게 성공적인 인터넷 브랜드 마케팅 지침서가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완전 짜증 내용도 책꺼 뺏겼는데 그나마도 잘 하지 못했네요
    환불해줘요
  • mandu3***
    (2009.10.05 22:50:03)
회원 추천자료
  • [비영리단체의 경영] 비영리단체의 경영 A+ 감상문
  • 마케팅과 사업계획을 위해 전담팀이 형성되어야 하며 내부 구성원들을 위한 적절한 보상과 내부 복지가 잘 이루어져야 한다. 과거에 열정과 헌신으로만 이끌어 왔던 비영리 단체의 경영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며 현 사회를 잘 반영한 조직으로 이끌어 가야 한다. DATA-BASE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여야 한다. 인적자원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통합되어진 효율적 전사적 관리가 필요하다. 일부 단체끼리의 전산적 통합을 하고 있는 추세이며, 앞으로 사회

  • (16년 1학기 최신화버전)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전쟁시 중공군의 미군 포로에 대한 잔학상을 알고자 하는데서 비롯됐다. ④ ‘학습자’의 역할은 상호 관련 있는 단어 쌍을 기억하는 일 이었다. 제출답안 : 3 정답 : 3 해설 : 4. 다음 중 강의에서 제시한 토론을 잘해야 하는 이유가 아닌 것은? ① 인간관계에 대한 이해가 넓어진다. ② 경쟁의 원칙을 배울 수 있다. ③ 독립심이 길러진다. ④ 지식통합능력을 키울 수 있다. 제출답안 : 3

  • [A+] 콜라전쟁 - 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 한 분석
  • [마케팅] 웰빙 마케팅 분석 A+ ★★★★★
  • 마케팅 웰빙 마케팅 분석 A+★★★★★-목차-서론본론Ⅰ. 거대한 시장의 탄생과 웰빙형 인간1. 웰빙은 제4의 물결2. 미국의 웰빙시장3. 성숙사회 도래4. 불황을 이긴 웰빙 트렌드5. 웰빙이란 무엇인가6. 웰빙의 티핑포인트7. 웰빙은 참살이 8. 웰빙 시장을 잡아라 - 웰빙마케팅 CJ, 삼성 래미안, 한샘9. 웰빙형 인간의 라이프 스타일Ⅱ. 웰빙 마케팅 전쟁1. 웰빙 마케팅 성공사례 (비타500, 아이리버, 더페이스샵, 남이섬)2. 웰빙형 상품을 만들어라 (P

  • [경영원론] 현대카드 `The Black` 의 전략경영
  • 마케팅과 리스크 관리 및 인푸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현대 카드는2005년부터GE 와의 성공적인 제휴를 통해서, 재무구조 개성과 대내외 신용도의 상승 효과를 가져왔다. 국제 경제 은행 자기 자본 비율 (BIS) 이 제휴 전인 2005년 6월말을 기준해서 11.7%인 수준에서 2006년 에 3월에는 29.9%로 3배 가량 급상승 했다. 재무 구조의 안정화로 신용등급도 상승했다. 또한 한국신용정보는 GE와의 자본제휴 직후 현대카드의 기업신용등급을 A에서 A+로, 기업어음 등급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