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5년 샤니와 미국 베스킨라빈스社 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 개점
1993년 미국 던킨도너츠社 와 합작투자로 점포 확산
■ 활동내용
아이스크림 및 던킨도너츠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동종업계 시장리더 고수
해외 브랜드업체 아이스크림 중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전략을 사용하였다. 이러한 전략으로 진출비용을 절감하고 서서히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단계별 성장 전략--선난이후, 트리플1/3, 현지화 전략-6. 하이얼의 미국시장진출 성공사례연구미국에는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GE사가 있다. GE가 장악하고 있는 가전제품 시장에 하이얼이 뛰어들었다. 하이얼은 결과적으로 가전제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하이얼이 미국시장 진출 당시의 전략이 어떠하였길래 성공을 거두었는지에 대해 알아보
사례1) 성공사례2) 실패사례Ⅲ. 결론Ⅰ.서론오늘날 초국적기업 또는 무국적기업이라 할 수 있는 다국적기업(multinational corporation)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기업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등장하였다. 더욱이 통신과 교통수단의 발달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수요를 동질화시킴으로써 제품의 현지 적합성을 높이고 전 세계시장을 하나의 단일 시장으로 통합시켰다.뿐만 아니라 해외 자회사에 대한 본사의 통제를 용이하게 하고, 글로벌 차원의 전략 수
질레트의 마케팅전략 - 목 차 -1. 기업선정동기2. 질레트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현황3) 기업 설립 및 유래4) 기업문화5) 주요 경쟁사3. 질레트의 마케팅전략1) 제품전략2) 유통전략3) 촉진전략4. 결 론1. 기업선정 동기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이 책은 지금까지 내가 접해왔던 성공기업사례들로부터 얻은 보편적인 상식을 깼다. 이 책이 선정한 11개의 위대한 기업은 어떤 전환점이후 15년 동안 전체 시장의 최소 3배의 총 누적 주식수
미국에서의 마케팅3) Honda의 로봇(4) Honda 마케팅의 성공사례1) 분할의 법칙(The Law of Division) 2) 모리와키(Moriwaki)는 언제나3) 살아 남으려면 손잡아라 VS 나만의 장점 결합 = 시너지 효과4) 생존 위한 숨가쁜 레이스 펼쳐진다. - 빅6체제 세계 자동차시장 향후 판도5)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 중국의 디트로이트 자리 놓고 경쟁(5) Service Policy2) 정비・점검은 차량의 중요한 건강관리 3) 안심할 수 있는 순정 부품Ⅳ. 다각화 전략Ⅴ.우리나라의 Honda
기업이나 대기업에서도 보편적인 프로그램이다. 경영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에 그것을 공유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전사적인 통합시스템으로서 내가리 포트에서 분석한 프린터를 제조하는 D사에서는 이 프로그램으로 많이 성장한 사례를 볼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요즘 시대의 모바일 플랫폼이란 장점을 더하면 더할 나위 없는 경영적인 성장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래서 많은 기업이 컴퓨터 프로그램 개발에 관심을 두고 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